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04.28.2023) ***

1.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에는 요한복음 강해 다섯 번째 시간으로 본문은 요한복음 2장 1~12절입니다. 집에서 미리 읽어 오시면 설교 이해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2. 지난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요한복음(5): 부르심”이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3. 헌아례

오는 6월 11일(주일)에 헌아례를 진행합니다.

12세 이하의 자녀들 둔 부모님들 중에 아직 헌아례를 받지 않으신 가정은 안내 데스크에 마련된 ‘헌아례 신청서’를 제출해주시거나, KQ 디렉터 정희빈 집사님(703)909-0895)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헌아례(Child Dedication)는 부모가 자신의 자녀를 하나님께서 아름다운 사람으로 만들기 원한다고 고백하고 약속하는 시간입니다 **

4. 자녀 교육 세미나

12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님들을 위한 자녀 교육 세미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고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헌금함 옆에 놓여 있는 ‘자녀 교육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넣어 주십시오.

* 날짜 : 5월 20일(토)

* 시간 : 오전 10시~오후 4시 예정

* 대상 : 만 12세 미만의 자녀를 둔 부모, 헌아례 대상자, 주일 학교 교사, 자녀 교육에 관심이 있는 자 누구나

* 강사 : 이수용 목사

* 장소 : 추후 공지

* 회비 : 부부 30불, 개인 25불 (점심, 간식, 차일드 캐어, 대여비, 교재비 포함)

* 헌아례 대상 부부는 모임 후 30분 정도 특별 시간이 있습니다.

* Child Care가 제공됩니다.

5. 친교실 사용

저희 교회 친교실(구: 업사이드 예배실)은 모든 교우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자유로운 공간입니다. 다만, 쎌 모임 혹은 교회 행사로 이용을 하실 분들은 꼭 미리 싸인업을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싸인업을 하신 쎌교회 혹은 행사 관계자분들은 정해진 시간 동안에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싸인업을 하지 않은 평소의 주일은 모든 교우들이 예배 후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6. 청소 사역 및 뒷정리 봉사자 모집

우리의 교회의 구석 구석을 깨끗하게 하기위해 청소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배당 들어오기전 왼쪽 벽에 싸인업 리스트를 마련해놓았습니다. 도움을 주기 원하시는 분들은 모두 그곳에 싸인업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닥 청소, 쓰레기 버리기, 설거지 etc...)

매주 2명 정도씩 도와주시면 청소하는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물론 한 달 단위로 싸인업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겠습니다.

7. 중보기도 신청

중보 기도를 요청하실 분들은 교회 헌금함 옆에 비치되어 있는 ‘중보기도 신청서’에 작성하여 헌금함 혹은 김순창 목사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기도 제목은 30일 동안 지속적으로 중보기도 사역자분들이 기도를 하실 것입니다. 모든 기도의 제목들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이 됩니다. 안심하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5 views

Recent Posts

See All

*** 알리는 말씀 (4.26.2024) ***

● 5월 QT 생명의 삶 본문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5월 생명의 삶 본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드 카피는 헌금함 옆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5월-qt-본문-생명의-삶 ● 지난 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이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