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운영 위원회 결의안 (2019년 2월 9일)

● 운영 위원회


1. 지위

운영 위원회는 교회의 중요 정책을 결정하기 위하여 결성된 임시 조직이다.

2 구성

1) 자원자로 구성 되어 있다.

2) 2019년 2월 현재 담임 목사를 포함하여 7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3) 구성원은 김광종, 김진한, 김홍, 이수용, 장원영, 정준용, 최종대 이다.

3. 결의 내용

1) 임시 운영 위원회는 교회의 실행 위원회가 정상적인 기능 수행이 가능해지면 해체한다.

2) 해체 시기는 최소 2019년 6월에서 최대 2019년 12월 사이로 한다.

3) 정확한 해체일은 이사회 결의에 따른다.

4) 한몸교회 첫 이사회 회원은 처음 피택된 안수 집사와 기존의 이사들로 구성된다.

(기존의 이사는 김광종, 장원영이다)

5) 첫 이사의 임기는 6년이다.

6) 첫 이사는 임기를 마친 후 1년 동안 이사회에 참석하여 발언할 수 있으나 안건에 대한 투표 의 권한은 없다.

7) 교회의 정회원 중 만 65세가 넘은 여성분들은 ‘명예 권사’로 임명한다.

8) 첫 안수 집사 후보는 한빛지구촌교회의 안수 집사들로 구성한다.

(한빛지구촌교회의 안수 집사는 김광종, 김동환, 정준용 이다)

9) 장세규 목사와 황성주 목사의 직함을 각각 ‘은퇴 목사(장세규 목사)’ ‘공동체 대표 목사(황성주 목사)’라 칭한다.

10) 첫 제직회 때에 이수용 목사의 ‘위임 목사’에 대한 투표를 실행한다.

32 views

Recent Posts

See All

갈렙 선교회 명단(24년)

강기봉, 강명찬, 강월선, 강종진, 권오윤 , 권용원, 김덕자, 김동환(신규), 김두식, 김순자, 김정자3, 김춘식, 김홍, 김홍배, 박순옥, 박옥순, 박춘자, 방인숙, 송명자, 송정웅, 심우문, 심은순, 오경혜, 윤태섭, 이계임, 이선열, 이은희, 이정숙, 임은일, 조국희, 최명희, 최응철(신규), 최정남(신규), 최창희, 최희정, 홍진, 황혜림 총 38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