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오프라인(대면) 예배 오픈 지침 ***

본 교회에서는 9월 20일(주일)부터 오프라인(대면) 예배를 시작합니다.

이에 따라 버지니아 주에서 요구하는 ‘모임에 관한 법령’의 준수와 또한 현재 우리 교회 ‘예배당 사정’에 맞추어 몇 가지 운영 법칙을 두고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오프라인(대면) 예배 운영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작 시기 : 9월 20일(주일) 11시 예배

2) 참석 가능 인원 : 매주 10명(사전 신청자 선착순) + 봉사자

- 본 교회 예배당 사정으로 인하여 매주 ‘사전 신청자 선착순’ 10명으로 제한합니다. 왜냐하면, 성인 예배 봉사자 및 upside 예배 봉사자 인원을 고려하면 거의 30명 정도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미참석자 우선’ 원칙을 두어 한번 예배에 참석하신 분은, 아직 오프라인 예배에 참석하지 못한 ‘미참석자분’의 순서를 우선으로 두어 T.O(Table of Organization)가 생길 경우에 순서에 따라 차기 예배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 한번 참석을 하신 분도 다음 예배에 참석하시려면 ‘사전 참석 신청’을 또 하셔야 합니다.

- ‘사전 참석 신청’ 없이 매주 연속 참석이 가능한 예외자가 있습니다. 다음의 문항을 참조해 주세요.

3) 매주 연속 참석 가능자

- 봉사자, 새교우 및 전도자, 우리 교회 등록을 아직 안하신 분 etc...

- 위의 분들은 ‘사전 참석 신청’ 없이 매주일 예배 참석이 가능합니다.

4) 참석 신청 방법 : 전화 혹은 카톡 신청, 김순창 목사님에게

- 김순창 목사님에게 전화 혹은 카톡으로 신청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은 매 주일(Sunday) 오후 1시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 김순창 목사님 연락처 : 703) 946-5195

5) 예배실 자리

- 아무 자리에 앉으시면 안됩니다

- ‘배정석’이라고 써 있는 자리에 앉으셔야 합니다.

- 담당자의 안내를 받아서 앉으셔야 합니다.

6) 예배실 입장 방법 : 안내지 참고

- 예배실 입장 방법의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안내지’로 만들어 배부해 드리겠습니다.

- 마스크를 착용하신 분만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7) 갈렙 회원분들

- 65세 이상에 해당하시는 ‘갈렙 회원분’들은 가능한 당분간 집에서 온라인 예배를 드리시는 것을 강권합니다.

- 하지만, 현재 계속해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는 것에 전혀 익숙하지 않거나 오프라인 예배(대면 예배)를 꼭 드리고 싶으신 분은 참석이 가능합니다.

- 오프라인 예배(대면 예배)를 참석하시기를 원하시는 갈렙 회원분들도 사전에 꼭 미리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참고 사항

1. 본 교회에서는 매 주 교회 내부 전체에 방역을 하고 있습니다.

2. 본 교회 건물 입구에서 Touchless 온도계로 체온 측정을 하신 후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3. 본 교회 건물 안에서 금지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식사 2) 교제 3) 미팅 (예배, 새교우 면담은 예외)

-> 예배를 마치신 후 건물 안에 머무를 수 없습니다.

4. KQ 예배, Upside 예배는 아직 온라인으로만 진행합니다.

219 views

Recent Posts

See All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 알리는 말씀 (4.19.2024) ***

● 주일 오찬 이번 주일(21일)에는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비빔밥’이 준비됩니다. 일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배부 : QT 생명의 삶 도착 5월 달 ‘생명의 삶’ 책자가 도착했습니다.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신청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석에 구비되어 있는 책자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불입니다. 헌금 봉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