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09.15.2023) ***

1. 갈렙 성극 사진

지난 8월 말에 갈렙 회원분들이 "Sight & Sound Theatres"에서 공연 중인 "Moses"를 관람하였습니다. 모세의 이야기를 입체적으로 볼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였습니다.

현장의 사진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2. 피크닉을 대신하여

Burke Lake Park에서 할 예정이었던 가을 맞이 피크닉이 우천 상황으로 인하여 교회에서 잔치를 하였습니다. 실내에서 진행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그 어느 모임 보다도 따뜻하고 풍요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정성과 사랑이 담긴 풍성한 음식과 원활한 배식 진행을 위하여 수고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인사를 전합니다.

현장의 사진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3. 악기 클래스 추가 공고

악기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악기 클래스’를 모집 중에 있습니다.

현재 키도드와 드럼은 신청자가 있습니다. 그 외 베이스 기타를 포함한 다양한 기타를 배우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신청을 바랍니다.

악기를 배우신 분들은 추후에 교회 행사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동참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 학습 자격 : 한몸교회 등록 교인

- 티칭 내용 : 베이스 기타, 기타, 드럼, 키보드 etc...

- 접수자 : 추 제이콥 교우님, 703-994-6164

- 시작일 : 10월 1일(주일) 오후 1시 30분.

4.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에는 요한복음 강해 스물 두 번째 시간으로 본문은 요한복음 8장 1~11절입니다. 집에서 미리 읽어 오시면 설교 이해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5. 중보기도 사역자 모임

하반기 중보기도 사역자 모임이 9월 24일(주일) 오후 1시 15분에 있겠습니다. 교회에서 있습니다. 현재 중보기도 사역자분들과 이번에 새로 중보기도 사역자로 조인을 원하시는 분은 함께 자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는 성가대실에서 모이겠습니다.

* 9월 24일(주일) 오후 1시 15분. 한몸교회 성가대실

6. 금요 기도회 오픈

여름 휴가 기간에 모임을 갖지 않았던 금요 기도회가 오늘 15일(금)에 다시 시작합니다. 김순창 목사님의 인도로 진행이 됩니다. 많은 교우분들의 참석하여 기도의 자리를 채워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은 오후 7시 30분입니다.

9월 15일부터 오후 7시 30분. 교회

7. 성가대원 모집

2부 예배 성가대원으로 섬기실 분을 찾습니다. 평소에 찬양을 좋아하시고 예배 때에 성가대로 섬기실 분들은 목회실에 알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8. 청소 사역 및 뒷정리 봉사자 모집

우리의 교회의 구석 구석을 깨끗하게 하기위해 청소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배당 들어오기전 왼쪽 벽에 싸인업 리스트를 마련해놓았습니다. 도움을 주기 원하시는 분들은 모두 그곳에 싸인업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닥 청소, 쓰레기 버리기, 설거지 etc...)

매주 2명 정도씩 도와주시면 청소하는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물론 한 달 단위로 싸인업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겠습니다.

9. 중보기도 신청

중보 기도를 요청하실 분들은 교회 헌금함 옆에 비치되어 있는 ‘중보기도 신청서’에 작성하여 헌금함 혹은 김순창 목사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기도 제목은 30일 동안 지속적으로 중보기도 사역자분들이 기도를 하실 것입니다. 모든 기도의 제목들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이 됩니다. 안심하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views

Recent Posts

See All

*** 알리는 말씀 (5.17.2024) ***

● 목자 오찬(6월) 이번 여름 쎌교회 방학 시기에 맞추어 ‘목자 오찬’이 준비됩니다. 날짜는 6월 16일(주일) 점심으로 예배 후에 모이겠습니다. 목자분들은 미리 계획하여 그 시간을 비워 두셔서 함께 모여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목자 오찬으로 인하여 6월 정기 목자 모임은(6월 2일) 이 날의 모임으로 대체합니다. 쎌교

5.12.2024 요한복음 강해(45). 다 이루었다. 요19:23~36절

기독교에서 말하는 복과 다른 종교에서 말하는 복은 다르다. 어떻게 다른가. 그 차이를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시면서 마지막으로 한 말, ‘ 다 이루었다’라는 말의 의미로 살펴본다. ● ‘다 이루었다’의 의미 1) 예언된 말씀의 성취: 예수님이 오셔서 구약에 예언된 메시야에 대한 모든 말씀을 다 성취했다는 뜻이다. 2) 대속의 제사를 완성: 구약 시대에

*** 알리는 말씀 (5.10.2024) ***

● ‘엄마’하면 떠오르는 단어 이번 주일(12일)은 ‘어머니 날’입니다. ‘엄마’하면 떠오르는 단어를 모은 영상이 있기에 함께 공유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QjdhQqYHF4 ● 어머니 날(12일.주일) 점심 음식 리스트 오는 12일(주일)은 어머니 날입니다. 이 날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햄버거(Beef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