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02.07.2021) ***

Updated: Feb 5, 2021

1. 일대일 제자 훈련 개강 일정 연기

* 조정된 개강 일정

3월 7일(주일) 주간 : 3월 7일 ~ 13일 사이

- 현재 반디북의 한국 물류 센터가 이전 중인 관계로 교재(Text-Book)의 운송이 늦어진다고 합니다. 제일 빨리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이달(2월) 24일 혹은 25일인 관계로 일대일 제자 훈련의 개강 일정을 2주를 연기합니다.


새로 시작된 일정은 3월 7일(주일) 주간 즉, 3월 7일 ~ 13일 사이에 이끄미(훈련자)와 따르미(훈련생)각자 개인 일정을 맞추어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일대일 제자 훈련 오리엔테이션

이끄미(훈련자) : 21일(주일) 오후 2시

따르미(훈련생) : 21일(주일) 오후 3시30분

2월 21일(주일)에 일대일 제자 훈련 오리엔테이션이 있습니다.

이끄미(훈련자)와 따르미(훈련생) 각자가 같은 날 다른 시간대에 있습니다.

3. 일대일 제자훈련 이끄미 명단

3월 7일(주일) 주간부터 12주간 동안 시작될 일대일 제자 훈련의 이끄미(훈련자) 명단을 소개합니다. 아래의 명단의 분들을 보시고, 함께하실 분을 훈련생(따르미)분들이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함께 하시고 싶은 분들을 정하셔서 신청하시면 선착순에 의하여 배정이 됨을 알려 드립니다. 형제는 형제, 자매는 자매 선택이 가능합니다.

현재 형제 3명, 자매 1명의 자리가 남았습니다. (괄호는 선택된 분들)

** 이끄미 명단 **

김광종, 김명섭, 남기효, 문석균, (정희빈, 최규진, 최금형, 한경숙)

*** 신청 방법 ***

* 신청 마감 : 2월 14일(주일)까지

* 신청서 체출 : 목회자, 목자, 훈련 사역단장(김광종 집사) -> 이 중에 한분에게 주시면 됩니다.

* 신청서 제출 방법 : 카톡, 이멜, Text Message etc...

* 학기 시작 : 3월 7일 주간

* 신청서 기재 내용 (아래와 같은 내용을 적어서 제출해 주시기 바람)

1. 과목 : (제직 훈련, 일대일 제자 훈련) 중 기재

2. 이름 :

3. 전화번호 :

4. 이메일 :

4. 비고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끄미 명단과 신청 방법’을 상시 보실 수 있습니다.

4. 사무총회

오는 주일(2월 7일) 예배 후에는 신년 첫 제직회가 있습니다.

지금 현재 펜데믹 상황으로 인하여 이번에 진행될 제직회와 사무총회는 이전과 다른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진행 방법 및 상정 안건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5. 온라인 정기회의(사무총회) 진행 방법

위의 6번의 내용 중에 ‘정기 회의 진행 방법’은 따로 아래의 링크에 두었습니다.

6. 제직훈련

한몸교회 제직이 되기 위한 필수 훈련인 ‘제직 훈련’이 2주가 연기되었습니다.

3월 7일(주일) 주간부터 시작됩니다. 이 훈련은 10주간의 훈련으로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며 강의는 이수용 목사님이 진행을 하십니다. 교과목으로는 새생명반, 새가족반, 목자론, 제직 오리엔테이션이 있습니다.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7. 지난주일 설교 요약

주일 예배 “첫 선교사의 탄생”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8. 국민일보 연재 설교

한국 국민일보 연재 설교 마흔 다섯 번째 시간입니다.

'복음 안에 있는 헤세드'라는 제목의 설교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28 views

Recent Posts

See All

*** 알리는 말씀 (4.26.2024) ***

● 5월 QT 생명의 삶 본문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5월 생명의 삶 본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드 카피는 헌금함 옆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5월-qt-본문-생명의-삶 ● 지난 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이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