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01.15.2021) ***

Updated: Jan 15, 2021

1. ‘내일 교회 문을 닫을 지라도’(목양편지)

이수용 목사님의 “내일 교회 문을 닫을지라도”라는 제목의 ‘신년 목양 편지’가 교회 홈 페이지에 게시되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편지의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재정부의 알리는 사항

교우분들께서 드리신 ‘크리스마스 헌금’과 ‘신년 헌금’이 12월 31일 이후에 교회에 도착을 한 경우에는 2021년도 헌금으로 처리가 됩니다. 혹시, 2020년 헌금 보고서에 이 헌금 내역이 빠지셨으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확인을 원하시면 교회에 연락을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3. 일대일 제자훈련

일대일 제자 훈련 신년 학기가 2월 21일(주일) 주간부터 시작됩니다.

이 훈련은 12주간의 개인 훈련으로 온라인으로 진행이 됩니다. 훈련자 명단은 추후에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신 분만 수강이 가능하며 인원 제한이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4. 제직훈련

한몸교회 제직이 되기 위한 필수 훈련인 ‘제직 훈련’이 2월 21일(주일) 주간부터 시작됩니다. 이 훈련은 10주간의 훈련으로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며 강의는 이수용 목사님이 진행을 하십니다. 교과목으로는 새생명반, 새가족반, 목자론, 제직 오리엔테이션이 있습니다.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5. 신년 선물 전달

한몸교회에서 준비한 신년 선물 ‘마스크’가 거의 모든 교우분들에게 전달이 되었습니다.

이 과정 속에서 혹시 빠지셨는데 전화 혹은 카톡을 못 받으신 분들, 목회자와 소통이 안 되신 분들은 꼭 교회에 연락 주시면 바로 선물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6. 헌금 영수증 및 헌금 봉투

작년도 ‘헌금 영수증’과 ‘신년 헌금 봉투’가 우송되었습니다. 혹시 영어 이름 스펠링과 헌금 액수가 잘못 기재 되신 분들은 알려주기면 다시 보내 드릴 것입니다. 이번 주 중에도 받지 못하신 분들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지난주일 설교 요약

주일 예배 “야고보의 순교 vs. 베드로의 탈옥”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8. 국민일보 연재 설교

한국 국민일보 연재 설교 마흔 두번째 시간입니다.

'하나님의 헤세드가 임할 때(2)'라는 제목의 설교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9. 교회 정기회의 안내

새로운 해의 일정에 관계된 교회 정기 회의가 아래와 같이 열립니다.

해당되시는 회원분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사회 : 2021년 1월 17일 (주일). 오후 2시 온라인

- 제직회 : 2021년 1월 24일 (주일). 주일 예배 직후

- 사무총회 : 2021년 1월 31일 (주일). 주일 예배 직후

10. 달력 배부

2021년 탁상용 달력이 준비되었습니다.

이번 달력은 “평안”을 주제로 매달의 말씀이 적혀있는 달력입니다.

교인 한 가정에 한 부 씩 입니다. 한 집에 두 가정이 사시면 각자 한 부씩 가져가시면 됩니다. 교회 문 앞 바이블 타임 옆에 비치해 두겠습니다.

오셔서 한 가족당 한 부씩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현장 예배(Off-line) 안내

현장 예배(Off-line)에 참석하기 원하시는 분은 김순창 목사님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 예배 제한 인원은 봉사자와 새교우를 제외한 10명입니다.

24 views

Recent Posts

See All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 알리는 말씀 (4.19.2024) ***

● 주일 오찬 이번 주일(21일)에는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비빔밥’이 준비됩니다. 일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배부 : QT 생명의 삶 도착 5월 달 ‘생명의 삶’ 책자가 도착했습니다.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신청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석에 구비되어 있는 책자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불입니다. 헌금 봉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