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Shoebox : Operation Christmas Child 사역

매년 한몸교회는 Samaritan’s Purse 에서 진행하는 Operation Christmas Child (OCC) 사역(Shoebox)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전 세계 아이들에게 주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귀한 사역을 함께 감당하려 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Operation Christmas Child 사역을 간단히 소개해 드립니다.

개인과 가정에서 정성과 기도로 준비한 생필품과 선물등을 신발 박스(Shoebox)에 담아 만듭니다. 만들어진 박스는 세계 전역의 아이들 (2세 -14세) 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보내지게 됩니다.


세계 곳곳에서 사역하시는 사역자분들과 선교사님들을 통해 이 박스들이 아이들에게 전해지며 아이들과 가정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해 전도와 제자 양육을 위한 도구로 사용됩니다.


직접 물건을 구입하셔서 박스를 만드시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두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입하고 박스를 만들어 보내기.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2. 교회에서 대신 만들어 드릴수 있습니다. 교회 헌금함에 “크리스마스 미션” 이라고 쓰시고 교회로 보내주시거나 헌금함에 넣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직접 선물을 준비하기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교회에서 무료로 박스를 나눠드립니다. 이번주 주일 부터 마련될Operation Christmas Child 부스에서 직접 픽업하실수 있습니다.

만들어진 박스는 교회에 드롭해주시면 되고 모든 박스는 늦어도 11월 21까지 전해주셔야 합니다.


전세계 곳곳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간을 지내고 있지만 이럴때 일수록 더 어려운 우리의 이웃들을 생각하고 돕는 것이 서로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늘 변함없이 함께 하시며 우리를 위해 일 하시는 주님의 사역에 여러분들을 초대하며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37 views

Recent Posts

See All

*** 알리는 말씀 (4.26.2024) ***

● 5월 QT 생명의 삶 본문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5월 생명의 삶 본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드 카피는 헌금함 옆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5월-qt-본문-생명의-삶 ● 지난 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이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