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Billion Soul Harvest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Billion Soul Harvest라는 집회가 열립니다.

이 집회는 국가, 민족, 교단, 교회, 단체를 초월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아래 하나로 연합하자는 의미의 컨퍼런스입니다.


이 집회는 여러 명의 크리스찬 리더들을 초대하여 말씀을 듣고, 함께 기도하여 예수님께서 명하신 지상 명령(마28:18~20)을 이루기 위한 운동입니다.


이 모임에 참여하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신 후에 가입을 하시거나, 목회실에 연락을 주시면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날짜: 7월 12일(화)~15일(금)

장소: 콜로라도 스프링스

***모든 진행은 영어로 하며 통역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Billion Soul Harvest

다시 오실 주님을 기다리며 (Great Return),

지구상 온 교회가 연합하여 (Great Unity),

한 영혼이라도 더 주님께로 인도하는 대추수를 위해 (Great Harvest)

기도를 통해 악한 영의 강력한 진들을 돌파해 나가는 (Great Breakthrough)

선교와 기도의 연합 운동입니다.



BillionSoulHarvest
.pdf
Download PDF • 4.90MB

130 views

Recent Posts

See All

*** 알리는 말씀 (4.19.2024) ***

● 주일 오찬 이번 주일(21일)에는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비빔밥’이 준비됩니다. 일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배부 : QT 생명의 삶 도착 5월 달 ‘생명의 삶’ 책자가 도착했습니다.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신청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석에 구비되어 있는 책자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불입니다. 헌금 봉

4.14.2024. 요한복음 강해(42). 예수 안에 있는 자의 외침. 요18:12~27절

예수님 당시에는 대제사장이 여러 명이 있었다. 그들 모두 ‘안나스’라는 사람의 아들 혹은 사위였다. 즉, 대제사장의 실세는 ‘안나스’이다. 가룟 유다의 배신에 의하여 체포당하신 예수님은 안나스에게로 끌려가 심문을 당했고 안나스와 몇몇의 공회원들은 모여서 예수님을 사형으로 정죄한다.(막14:64) 요한은 이 대제사장이 심문한 이야기를 베드로가 예수님을 세 번

*** 알리는 말씀 (4.12.2024) ***

●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에는 요한복음 강해 마흔 두 번째 시간으로 본문은 요한복음 18장 12~27절입니다. 집에서 미리 읽어 오시면 설교 이해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지난 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열 두 제자 이야기(12): 베드로”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

Σχόλια


Ο σχολιασμός έχει απενεργοποιηθεί.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