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Billion Soul Harvest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Billion Soul Harvest라는 집회가 열립니다.

이 집회는 국가, 민족, 교단, 교회, 단체를 초월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아래 하나로 연합하자는 의미의 컨퍼런스입니다.


이 집회는 여러 명의 크리스찬 리더들을 초대하여 말씀을 듣고, 함께 기도하여 예수님께서 명하신 지상 명령(마28:18~20)을 이루기 위한 운동입니다.


이 모임에 참여하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신 후에 가입을 하시거나, 목회실에 연락을 주시면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날짜: 7월 12일(화)~15일(금)

장소: 콜로라도 스프링스

***모든 진행은 영어로 하며 통역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Billion Soul Harvest

다시 오실 주님을 기다리며 (Great Return),

지구상 온 교회가 연합하여 (Great Unity),

한 영혼이라도 더 주님께로 인도하는 대추수를 위해 (Great Harvest)

기도를 통해 악한 영의 강력한 진들을 돌파해 나가는 (Great Breakthrough)

선교와 기도의 연합 운동입니다.



BillionSoulHarvest
.pdf
Download PDF • 4.90MB

128 views

Recent Posts

See All

고 윤태섭 집사님 장례 일정

- 하관 예배 1) 일시 2024년 3월 22일(금) 오후 1시 2) 장소 Fairfax Memorial Park 9900 Braddock Road Fairfax, VA 22032 - 알리는 말씀 1) 인사 고인에게 마지막 인사를 나누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당일 오후 12시~12시 45분에 Funeral Home으로 와 주시기 바랍니다. 2) 점심 식사 예배

*** 알리는 말씀 (3.15.2024) ***

● 쎌교회 ‘나눔 질문’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지난 주일 설교 나눔 질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쎌 모임에서 사용해 주십시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지난-주일-설교-나눔-질문-왕용민-선교사님 ● 지난 주일 설교 쇼츠 지난 주일 쇼츠가 제작 되었습니다. 전도용으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무리와 제자의 차이

“가라”의 신학 Theology of going(왕용민 선교사님)

Gen 12:1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너의 본토 친척 아비 집을 떠나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가라 2013년7월 저희는 선교사로 파송되고 난 후 첫 안식년을 가진 때입니다. 이때를 준비하면서 어디서 지내야 할 지 여러모로 고민할 때 누군가가 선교관을 침례교회에 연락하면 된다고 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달라스의 어느 교회 선교관에서 지낼 수 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