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우크라이나 돕기 (Helping Ukraine)

Updated: Apr 8, 2022

“우크라이나 돕기 (Helping Ukraine)”


러시아 침공으로 인해 우크라이나를 탈출한 300 만명이상의 주민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상징적인 지원의 일환으로 북버지니아 지역 위원회 (Northern Virginia Regional Commission) 는 지난 3월23일(수) “우크라이 돕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돕기” 는 새 코트, 담요, 양말 과 장갑을 모아 폴란드에 있는 난민들과 우크라이나 시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저희 교회도 이 일에 함께 참여하고자 합니다. Kids Quest 의 담당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하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네이션 물건들*

1) 새것 아니면 깨끗이 입으시던 코트 (New/ Gentle Used Coats)

2) 새 이불 (New Blanket)

3) 새 겨울용 두꺼운 양말 (New Pairs of Sweat Sock/Heavy Socks)

4) 새 장갑(New Pairs of Gloves)

(모든 물건들은 모든 연령별로 도네이션을 해주실수 있습니다)


*도네이션 방법*

도네이션은 교회에 4월 10일 (주일) 까지 교회로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Kids Quest 방앞에 있는 도네이션 박스에 드롭해 주시면 됩니다.


다 모아진 물건들은 정해진 북버지니아 드롭오프 (Drop-Off) 장소로 보낼 예정입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우크라이나 이웃들을 위해 작은 정성을 함께 모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Kids Quest Director 정희빈 드림




67 views

Recent Posts

See All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 알리는 말씀 (4.19.2024) ***

● 주일 오찬 이번 주일(21일)에는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비빔밥’이 준비됩니다. 일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배부 : QT 생명의 삶 도착 5월 달 ‘생명의 삶’ 책자가 도착했습니다.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신청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석에 구비되어 있는 책자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불입니다. 헌금 봉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