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우크라이나 돕기 (Helping Ukraine)

Updated: Apr 8, 2022

“우크라이나 돕기 (Helping Ukraine)”


러시아 침공으로 인해 우크라이나를 탈출한 300 만명이상의 주민들을 위한 실용적이고 상징적인 지원의 일환으로 북버지니아 지역 위원회 (Northern Virginia Regional Commission) 는 지난 3월23일(수) “우크라이 돕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돕기” 는 새 코트, 담요, 양말 과 장갑을 모아 폴란드에 있는 난민들과 우크라이나 시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저희 교회도 이 일에 함께 참여하고자 합니다. Kids Quest 의 담당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하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네이션 물건들*

1) 새것 아니면 깨끗이 입으시던 코트 (New/ Gentle Used Coats)

2) 새 이불 (New Blanket)

3) 새 겨울용 두꺼운 양말 (New Pairs of Sweat Sock/Heavy Socks)

4) 새 장갑(New Pairs of Gloves)

(모든 물건들은 모든 연령별로 도네이션을 해주실수 있습니다)


*도네이션 방법*

도네이션은 교회에 4월 10일 (주일) 까지 교회로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Kids Quest 방앞에 있는 도네이션 박스에 드롭해 주시면 됩니다.


다 모아진 물건들은 정해진 북버지니아 드롭오프 (Drop-Off) 장소로 보낼 예정입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우크라이나 이웃들을 위해 작은 정성을 함께 모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Kids Quest Director 정희빈 드림




65 views

Recent Posts

See All

호세아서는 4장부터 13장까지 하나님의 강한 심판을 얘기한다. 본장에서는 북 이스라엘의 수도였던 사마리아가 거품처럼 멸망할 것과 전쟁 후에 이들이 포로로 끌려가게 될 것은 예언한다. 하나님이 이렇게 하는 가장 큰 원인은 이스라엘이 두 마음(갈라진 마음)을 품었기 때문이다. 이 두 마음을 품은 신자에게는 어떠한 일이 일어나며, 내 마음이 갈라져 있다는 것을

1. 일대일 제자훈련 개명 지금까지 진행했던 ‘일대일 제자훈련’을 ‘풍성한 삶의 기초’로 이름을 개명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훈련 보다, 그리스도 안에 누리는 삶의 풍성함이 핵심 주제인데, 훈련이라는 이름으로 인하여 갖게 되는 부담을 덜기 위하여 개명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의 신청을 바랍니다. 정말 좋습니다. 2. 일대일 제자훈련 마친 후의 소감 ‘

참고) 한몸교회 '일대일 제자 훈련' 프로그램을 교재의 이름인 '풍성한 삶의 기초'로 변경합니다. “풍성한 삶의 기초”를 마친 따르미와 이끄미의 소감을 함께 나눕니다. 대체 무슨 비밀이 이 “풍성한 삶의 기초”에 있을까요?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l 하나님은 나만의 하나님이 아니라는 것을 배웠다. 이끄미와 따르미는 12주 동안 함께 경험한 삶과 말씀을 나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