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제직 훈련 수료 안내의 말씀

Updated: Aug 17, 2023

안녕하세요.


제직 훈련 수료에 관한 안내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직 훈련'이 종료를 앞두고 밀린 강의를 열심히 수강하는 모습은 참으로 고무적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나 본인의 의사와는 상관 없이 여러가지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마칠 수 없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자면, 매디컬 문제로 인하여 공부를 할 수 없는 상황, 몇 주간 인터넷이 들어오지 않는 지역에 있는 문제 등, 이 과정을 수료하고 싶지만 부득이한 상황 속에 있는 분들도 계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분들에 한하여 종료 일정을 지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료 일정 지연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여러 가지 사정에 의하여 공부를 할 수 없는 환경 속에 계시는 분

2) 개인적으로 설명 가능한 사유가 있으신 분

3) 이번에 수료하고 싶은 의지(!)가 있으신 분 : 중요한 것은 이번에 '수료'를 할 의지를 보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위의 세 가지의 경우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개인 카톡으로 '종료 연장 신청'을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종료 연장 신청'에 기재해야 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연장 사유 : 왜 지정 종료일까지 마칠 수 없는지...

2) 지정 종료일 : 나는 몇 월 몇일까지 마칠 수 있다.


'지정 종료일'은 개인의 사정에 따라 임의로 날짜를 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늦어지게 되면 다른 사람의 수료 일정에 영향을 주게 되니 가능한 늦지 않은 날로 잡아서 제출해 주십시오.


만일 이번에 마치지 못하신 분들은 '재수강' 혹은 '신앙 서적 독후감 추가' 등으로 다음 학기에 수료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생 모든 분들은 수료 여부를 떠나서 정말 열심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마지막까지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41 views

Recent Posts

See All

4.14.2024. 요한복음 강해(42). 예수 안에 있는 자의 외침. 요18:12~27절

예수님 당시에는 대제사장이 여러 명이 있었다. 그들 모두 ‘안나스’라는 사람의 아들 혹은 사위였다. 즉, 대제사장의 실세는 ‘안나스’이다. 가룟 유다의 배신에 의하여 체포당하신 예수님은 안나스에게로 끌려가 심문을 당했고 안나스와 몇몇의 공회원들은 모여서 예수님을 사형으로 정죄한다.(막14:64) 요한은 이 대제사장이 심문한 이야기를 베드로가 예수님을 세 번

*** 알리는 말씀 (4.12.2024) ***

●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에는 요한복음 강해 마흔 두 번째 시간으로 본문은 요한복음 18장 12~27절입니다. 집에서 미리 읽어 오시면 설교 이해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지난 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열 두 제자 이야기(12): 베드로”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

04.07.2024. 열 두 제자 이야기(12): 베드로 (Peter)         눅5:3~6절

베드로의 인생을 한 문장으로 정리하면 ‘약한 자를 들어서 강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표현한 제자’이다. 먼저 그의 이름이다. 그의 이름은 성경에 세 개로 소개한다. 시몬: 본명, 히브리, 게바(반석): 별명, 아람, 베드로(반석): 별명, 헬라이다. 이 반석이라는 별명은 하나님이 갖고 계신 베드로의 청사진이다. 1. 실패의 사람 베드로는 예수님이 두 번을 부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