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2.18.20221) ***

1. 한경숙 집사님 부친 소천

한경숙 집사님의 부친이신 고 한건석 성도님께서 오늘(18일)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으셨습니다. 유가족들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2.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에 들으실 하나님의 말씀은 창세기 23장 전체입니다. 미리 읽어 오시면 내용의 흐름을 잘 이해할 수 있으십니다.

3. 2022년 봄 학기 한몸 교회 훈련 시작

2022년 봄 학기 한몸 교회 훈련인 ‘제직 훈련’과 ‘일대일 제자훈련’3월 13일 주간부터 시작이 됩니다. 제직 훈련은 지금부터 신청이 가능하고, 일대일 제자 훈련은 2022년 봄 학기 이끄미분들을 리스트하여 전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신청을 바랍니다.

4. 2022년 봄학기 이끄미 명단

이번 봄학기에 일대일 제자 훈련을 인도하실 이끄미 명단입니다.

함께 하고 싶으신 이끄미 분들이 계시면, 목회자분들 혹은 훈련 사역단장이신 김광종 집사님에게 연락 주시기를 바랍니다.

* 2022년 봄학기 이끄미 분들(직함 생략)

곽대화, 김명섭, 김민영, 남기효, 문석균, 이경화,

5. 업사이드 소식

지난 2년간 업사이드를 위하여 수고해 주신 엄 사무엘 목사님께서 개인적인 사유로 2월 27일(주일)을 끝으로 사임을 하십니다. 부모님이 계신 텍사스로 돌아가실 예정인데 앞으로의 사역을 위하여 좋은 쉼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6. 2022년 선교사 지원 현황

한몸교회에서는 2022년에 두 선교사님을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한분은 미시간에서 히스패닉을 대상으로 교회를 개척하여 사역하고 계시는 Pablo Lee 목사님과 현재 북한 선교 사역을 하고 계신 이중인 선교사님입니다. 본 교회에서는 이 두 분에게 각각 매달 100불 씩 지원합니다.

두 분의 사역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사역의 현장과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몸교회 교우분들도 이 두 분의 선교사역의 성장과 부흥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이상원 선교사님 사역 편지

2) 이중인 선교사님 사역 편지

7. 지난주일 설교 요약

주일 예배 “이삭 사건에 대한 오해”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11 views

Recent Posts

See All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 알리는 말씀 (4.19.2024) ***

● 주일 오찬 이번 주일(21일)에는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비빔밥’이 준비됩니다. 일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배부 : QT 생명의 삶 도착 5월 달 ‘생명의 삶’ 책자가 도착했습니다.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신청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석에 구비되어 있는 책자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불입니다. 헌금 봉

4.14.2024. 요한복음 강해(42). 예수 안에 있는 자의 외침. 요18:12~27절

예수님 당시에는 대제사장이 여러 명이 있었다. 그들 모두 ‘안나스’라는 사람의 아들 혹은 사위였다. 즉, 대제사장의 실세는 ‘안나스’이다. 가룟 유다의 배신에 의하여 체포당하신 예수님은 안나스에게로 끌려가 심문을 당했고 안나스와 몇몇의 공회원들은 모여서 예수님을 사형으로 정죄한다.(막14:64) 요한은 이 대제사장이 심문한 이야기를 베드로가 예수님을 세 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