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10.28.2022) ***

1. Shoebox : Operation Christmas Child 사역

매년 한몸교회는 Samaritan’s Purse 에서 진행하는 Operation Christmas Child (OCC) 사역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이번 해에도 주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귀한 사역을 함께 감당하려 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도네이션이나 도움을 주시기 원하시는 분은 정희빈 집사님(703-909-0895) 혹은 목회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Shoebox 사역 동참 방법

Operation Christmas Child 에 참여하실수 있는 방법은 2 가지입니다.

1) Packing Party

이번 해에는 아이들과 가족 그리고 교우분들이 함께 슈박스를 만드는 “Packing Party”를 교회에서 진행하려 합니다.

*시간: 11월 13일(주일) 2부 예배후

*장소: 교회

Packing Party는 모두가 함께 모여 미리 준비된 장난감과 선물들을 그 자리에서 직접 슈박스에 담아서 준비하는 자리입니다. 상자에 들어가게 될 모든 장난감과 선물들은 여러분의 따뜻한 후원으로 이루어집니다. 그 후원을 통하여 상자에 들어가게 될 모든 장난감과 선문들을 준비할 것입니다.

*** 금전으로 도네이션 하실 분들은 헌금 봉투에 “크리스마스 슈박스”라고 써서 헌금함에 넣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

2) 직접 단체에 참여

Packing Party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이나 직접 선물을 준비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교회에서 준비된 박스를 가져가서 집에서 만들어 오시거나, 아래 링크로 가셔서 온라인으로 직접 오더하실 수도 있습니다.

(만들어진 박스는 늦어도 11월 20일 주일까지 교회로 전해주셔야 합니다.)

전 세계 곳곳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간을 지내고 있지만 이럴 때 일수록 더 어려운 우리의 이웃들을 생각하고 돕는 것이 서로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우리를 통하여 일 하시는 주님의 사역에 여러분들을 초대하며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3. 이번 주 설교 제목 본문

이번 주일 설교는 산상수훈Ⅲ 마지막 시간으로 본문은 마태복음 6장 1~4절까지의 말씀입니다. 성경 본문을 미리 숙지하시면 주일 예배에 더욱 큰 은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지난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네 이웃을 사랑하라”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5. 금요 기도회 오프라인 모임 시작

펜데믹 기간에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금요 기도회가 오프라인 모임으로 전환합니다. 인도는 김순창 목사님께서 해 주시며 날짜와 시간은 아래에 있습니다. 교우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날짜 : 11월 4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시간 : 저녁 8시

인도 : 김순창 목사님

장소 : 한몸교회 본당

6. 금요 기도회 예비 모임

11월부터 시작되는 금요 기도회의 예비 모임이 있습니다. 이 예비 모임은 금요 기도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입니다. 모임에 참석하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돌아오는 주일(30일) 오후 성가 연습 후에 성가대 실에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임 일시: 오는 주일(30일) 오후 성가 연습 후

장소 : 성가대실

7. KQ 할렐루야 나이트

10월 마지막 날인 31일(월)에 "할렐루야 나이트"가 있습니다.

Kids Quest 학생들과 업사이드 학생들이 함께 하는 이번 "할렐루야 나이트"는 찬양과 말씀, 재미있고 다양한 게임들과 크레프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푸짐한 캔디와 구디백이 준비될 예정입니다. 부모님들과 성도님들을 위해서 "영화상영"도 준비하고 있으며 상품추첨등 재미있는 순서를 많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좋은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할렐루야 나이트 스케쥴--

날짜: 10월 31일 (월)

시간: 5:30 - 6:30 (저녁식사)

6:30 - 8:30 (영화상영 및 아이들 순서 진행)

8:30 - 9:00 (상품추첨 및 Clean Up)

8. 바이블 타임 11월, 12월 호 PDF

바이블 타임 11월호가 안내 데스크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11월, 12월호 PDF를 원하시는 분은 교회 자료실에서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1 views

Recent Posts

See All

4.14.2024. 요한복음 강해(42). 예수 안에 있는 자의 외침. 요18:12~27절

예수님 당시에는 대제사장이 여러 명이 있었다. 그들 모두 ‘안나스’라는 사람의 아들 혹은 사위였다. 즉, 대제사장의 실세는 ‘안나스’이다. 가룟 유다의 배신에 의하여 체포당하신 예수님은 안나스에게로 끌려가 심문을 당했고 안나스와 몇몇의 공회원들은 모여서 예수님을 사형으로 정죄한다.(막14:64) 요한은 이 대제사장이 심문한 이야기를 베드로가 예수님을 세 번

*** 알리는 말씀 (4.12.2024) ***

●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에는 요한복음 강해 마흔 두 번째 시간으로 본문은 요한복음 18장 12~27절입니다. 집에서 미리 읽어 오시면 설교 이해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지난 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열 두 제자 이야기(12): 베드로”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

04.07.2024. 열 두 제자 이야기(12): 베드로 (Peter)         눅5:3~6절

베드로의 인생을 한 문장으로 정리하면 ‘약한 자를 들어서 강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표현한 제자’이다. 먼저 그의 이름이다. 그의 이름은 성경에 세 개로 소개한다. 시몬: 본명, 히브리, 게바(반석): 별명, 아람, 베드로(반석): 별명, 헬라이다. 이 반석이라는 별명은 하나님이 갖고 계신 베드로의 청사진이다. 1. 실패의 사람 베드로는 예수님이 두 번을 부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