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08.06.2022) ***

1. 목회자 휴가

이수용 목사님 가정이 여름 휴가 중에 있습니다.

온전한 회복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모두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8월 1일(월)~13일(토)

2. 이번 주일 설교 강사

이번 주일(7일) 주일 예배 강단을 섬겨 주실 목사님은 Seed 선교회 국제 대표님이신 박신욱 선교사님이십니다. 함께 하실 말씀은 “다 하나가 되어(요한복음 17:20-23절)”입니다. 말씀을 전해 주실 때에 교우분들에게 큰 은혜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3. Upside Summer 2022 Lock-In

Upside에서 1박 2일 Lock-In 행사를 합니다.

날짜는 8월 19일(금), 20일(토)이며 강사는 Bridgeway Church의 Danny Chung 목사님께서 수고해 주십니다.

대상은 우리 업사이드 학생들을 비롯한 중, 고등부 연령이 모든 학생들에게 열려 있는 자리입니다. 우리 자녀들이 아직 예수를 믿지 않는 자신의 친구들을 초대해서 신앙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강사 목사님은 Bridgeway 교회를 담임하고 계신 Danny Chung 목사님께서 수고해 주실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수고해 주시는 교사분들 및 강사 목사님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이번 행사에 도네이션 해 주실 분은 업사이드를 담당하고 계신 송희승 집사님(703.850.1606) 혹은 목회자분들에게 연락 주시기를 바랍니다.

날짜: 8월 19일(금), 20일(토)

대상: Upside 자녀들 및 비슷한 연령의 중, 고등부 학생

강사: Danny Chung 목사님(Bridgeway Church)


4. 지난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하나님의 전신갑주(1)”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5. KQ VBS(여름 성경 학교)

KQ 여름 성경학교가 벌써 4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다음주까지 성경학교가 이어지니 지속적으로 수고하시는 선생님들과 자녀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 Mystery Island "Tracking Down the One True God"

(신비의 섬: "유일하신 참 하나님을 추적하다")

- 날짜: 7월 셋째 주(17일) ~ 8월 둘째 주(14일) 5주 동안. 매 주 주일 예배.

6. 바이블 타임 8월호

바이블 타임 8월호의 PDF을 교회 게시판에 올려 놓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을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9 views

Recent Posts

See All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 알리는 말씀 (4.19.2024) ***

● 주일 오찬 이번 주일(21일)에는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비빔밥’이 준비됩니다. 일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배부 : QT 생명의 삶 도착 5월 달 ‘생명의 삶’ 책자가 도착했습니다.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신청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석에 구비되어 있는 책자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불입니다. 헌금 봉

4.14.2024. 요한복음 강해(42). 예수 안에 있는 자의 외침. 요18:12~27절

예수님 당시에는 대제사장이 여러 명이 있었다. 그들 모두 ‘안나스’라는 사람의 아들 혹은 사위였다. 즉, 대제사장의 실세는 ‘안나스’이다. 가룟 유다의 배신에 의하여 체포당하신 예수님은 안나스에게로 끌려가 심문을 당했고 안나스와 몇몇의 공회원들은 모여서 예수님을 사형으로 정죄한다.(막14:64) 요한은 이 대제사장이 심문한 이야기를 베드로가 예수님을 세 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