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04.07.2023) ***

1. 부활절 목양 편지

이수용 목사님의 교우들을 향한 부활절 목양편지가 “부활의 증인”이라는 제목으로 교회 홈 페이지에 게시되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편지의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부활절 특별 헌금

이번 주일(9일)은 부활 주일입니다. 부활 주일 예배 때에는 하나님 앞에 ‘부활절 특별 헌금’을 드립니다.

특별 헌금을 하시는 분들은 나누어 드린 ‘부활절 특별 헌금 봉투’에 미리 준비해 주셔서 예배에 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하시는 분들은 ‘Fund’를 클릭하시고, 아래에 ‘Easter’를 택하신 후에 헌금 액수를 적어 주시고 ‘Submit’을 누르시면 특별 헌금 처리가 됨을 알려 드립니다.

3. 고난주간 기도회

고난 주간 기도회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매일 밤 12시에 그 날의 말씀이 교회 메인 홈 페이지와 게시판에 업로드 됩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특별한 은혜를 경험하시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4. 고난주간 말씀 주제

이번 고난 주간의 말씀 주제는 ‘다시 보는 주기도문’입니다.

고난주간에 대한 의미는 예수님의 고난을 묵상하며 그 수난에 대한 교훈이 삶 속에 이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7회에 걸쳐서 전해지는 ‘다시 보는 주기도문’에 큰 도전이 되고, 예수님과 함께 우리의 삶을 이어가는 의미 있는 여정이 되기를 바랍니다.

5. 부활절 예배

이번 주일(9일)은 부활절입니다.

부활절 예배는 ‘온가족 예배’로 주일학교(KQ & Upside) 자녀들과 2부 예배(오전 11시)를 함께 드리겠습니다. 당일 1부 예배는 없습니다.

부활절 참고 사항 아래의 세 가지를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1) 1부 예배 : 온 가족 예배이기에 1부 예배는 드리지 않습니다.

2) 2부 예배 : 주일학교(KQ & Upside)와 함께 예배를 드립니다.

3) 주일학교 공연 : KQ와 Upside의 performance가 있습니다.

6. 부활절 오찬

부활절에는 예배 후에 오찬이 준비됩니다. 이번 오찬은 교우 여러분들이 함께 음식을 준비하여 제공할 예정입니다. 교우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풍성한 식탁의 교제가 이루어 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7. 청소 사역 및 뒷정리 봉사자 모집

우리의 교회의 구석 구석을 깨끗하게 하기위해 청소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배당 들어오기전 왼쪽 벽에 싸인업 리스트를 마련해놓았습니다. 도움을 주기 원하시는 분들은 모두 그곳에 싸인업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닥 청소, 쓰레기 버리기, 설거지 etc...)

매주 2명 정도씩 도와주시면 청소하는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물론 한 달 단위로 싸인업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겠습니다.

8. 쎌 모임 주간

9일 주간은 쎌 모임 주간입니다.

한 달에 두 번 있는 쎌 모임 주간에 적극 참여하셔서 말씀으로 받은 은혜를 서로 나누는 일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중보기도 신청

중보 기도를 요청하실 분들은 교회 헌금함 옆에 비치되어 있는 ‘중보기도 신청서’에 작성하여 헌금함 혹은 김순창 목사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기도 제목은 30일 동안 지속적으로 중보기도 사역자분들이 기도를 하실 것입니다. 모든 기도의 제목들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이 됩니다. 안심하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친교실 사용

저희 교회 친교실(구: 업사이드 예배실)은 모든 교우들이 이용할 수 있는 자유로운 공간입니다. 다만, 쎌 모임 혹은 교회 행사로 이용을 하실 분들은 꼭 미리 싸인업을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싸인업을 하신 쎌교회 혹은 행사 관계자분들은 정해진 시간 동안에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싸인업을 하지 않은 평소의 주일은 모든 교우들이 예배 후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4 views

Recent Posts

See All

4.14.2024. 요한복음 강해(42). 예수 안에 있는 자의 외침. 요18:12~27절

예수님 당시에는 대제사장이 여러 명이 있었다. 그들 모두 ‘안나스’라는 사람의 아들 혹은 사위였다. 즉, 대제사장의 실세는 ‘안나스’이다. 가룟 유다의 배신에 의하여 체포당하신 예수님은 안나스에게로 끌려가 심문을 당했고 안나스와 몇몇의 공회원들은 모여서 예수님을 사형으로 정죄한다.(막14:64) 요한은 이 대제사장이 심문한 이야기를 베드로가 예수님을 세 번

*** 알리는 말씀 (4.12.2024) ***

●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에는 요한복음 강해 마흔 두 번째 시간으로 본문은 요한복음 18장 12~27절입니다. 집에서 미리 읽어 오시면 설교 이해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지난 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열 두 제자 이야기(12): 베드로”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

04.07.2024. 열 두 제자 이야기(12): 베드로 (Peter)         눅5:3~6절

베드로의 인생을 한 문장으로 정리하면 ‘약한 자를 들어서 강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표현한 제자’이다. 먼저 그의 이름이다. 그의 이름은 성경에 세 개로 소개한다. 시몬: 본명, 히브리, 게바(반석): 별명, 아람, 베드로(반석): 별명, 헬라이다. 이 반석이라는 별명은 하나님이 갖고 계신 베드로의 청사진이다. 1. 실패의 사람 베드로는 예수님이 두 번을 부르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