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02.24.2023) ***

1. 교회 건물 재계약

하나님의 은혜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예배당 건물을 같은 조건으로 연장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현재의 물가와 주변 시세를 고려할 때에 우리 교회에 상당히 감사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서 앞으로도 변함없이 함께 하여 주셔서 이 예배당에서 영적인 부흥을 경험하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계약 연장 날짜 : 2029년 8월까지

2. 튀르키예 & 시리아 구제 헌금

한몸교회는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와 시리아를 돕기 위한 구제헌금을 2주간 시행하였습니다. 이 기간에 들어온 구제헌금은 총 $5,125이 모였고, 이 헌금은 남침례교단 한인 총회로 보내져서 고병익/홍숙낭 선교사님께서 하시는 사역에 전달이 될 것입니다. 함께 마음과 정성으로 이 사역에 동참해 주신 교우 여러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각 가정에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구제헌금 총액 : $5,125

3. 새교우 환영회

지난 펜데믹 이후로 우리 교회에 새로운 교우 가정이 꽤 여러 가정이 있습니다.

이 분들에게 저희 교회를 자세히 소개하고, 정식으로 환영하는 ‘새교우 환영회’가 열립니다. 이 자리를 통해서 저희 교회를 통해서 누릴 수 있는 유익한 점들을 안내 받으시고, 또한 교회에서 준비한 작은 선물도 드릴 것입니다.

참가 대상은 2019년도에 있었던 새교우 환영회 때에 참석하시지 못한 모든 분입니다. 오셔서 교회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안수 집사님들, 목자분들, 실행 위원분들 뿐 만 아니라, 새교우 환영회에 참석하고 싶은 모든 분들은 참석이 가능합니다. 다만, 우리 교회 제직분들은 꼭 미리 참석 여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 3월 12일(주일) 오후 4시

대상 : 2019년 3월 이후에 오신 새교우분들

4. 지난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호세아서 강해11: 하나님의 언어 이해”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5.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 설교는 호세아서 강해 열 번째 시간으로 함께 하실 본문은 호세아 13장 1~16절입니다. 미리 읽어 오시면 주일 설교의 이해에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교회 D3 프로그램 시작

한몸교회 제직이 되기 위한 ‘제직 훈련’과 그리스도 안의 풍성한 삶을 배우는 ‘풍성한 삶의 기초’가 3월 5일(주일) 주간부터 시작됩니다.

신청은 헌금함 옆에 있는 ‘OBC 훈련 신청서’에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풍삶기의 훈련 소감’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미 마치신 분들의 소감을 보실 수 있습니다

7. 중보기도 신청

중보 기도를 요청하실 분들은 교회 헌금함 옆에 비치되어 있는 ‘중보기도 신청서’에 작성하여 헌금함 혹은 김순창 목사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기도 제목은 30일 동안 지속적으로 중보기도 사역자분들이 기도를 하실 것입니다. 모든 기도의 제목들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이 됩니다. 안심하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8 views

Recent Posts

See All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 알리는 말씀 (4.19.2024) ***

● 주일 오찬 이번 주일(21일)에는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비빔밥’이 준비됩니다. 일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배부 : QT 생명의 삶 도착 5월 달 ‘생명의 삶’ 책자가 도착했습니다.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신청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석에 구비되어 있는 책자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불입니다. 헌금 봉

4.14.2024. 요한복음 강해(42). 예수 안에 있는 자의 외침. 요18:12~27절

예수님 당시에는 대제사장이 여러 명이 있었다. 그들 모두 ‘안나스’라는 사람의 아들 혹은 사위였다. 즉, 대제사장의 실세는 ‘안나스’이다. 가룟 유다의 배신에 의하여 체포당하신 예수님은 안나스에게로 끌려가 심문을 당했고 안나스와 몇몇의 공회원들은 모여서 예수님을 사형으로 정죄한다.(막14:64) 요한은 이 대제사장이 심문한 이야기를 베드로가 예수님을 세 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