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해에도 한몸교회에서는 Samaritan's Purse 에서 진행하는 Operation Christmas Child (OCC) 사역에 동참 하려 합니다. 이 사역을 통해 신발 박스(shoebox)에 필요한 생필품과 선물등을 넣어 세계전역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보내지게 됩니다. 세계 곳곳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을 통해 아이들에게 전달된 이 귀한 선물은 전도와 제자 양육을 위한 도구로 사용됩니다. 이번해 펜데믹으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지나고 있지만 지금도 일하고 계시는 사랑의 주님을 바라보며 함께 힘과 정성을 모아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직접 선물을 준비하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서 온라인으로 박스를 만들고 선물을 넣어주는 옵션도 준비되어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이전처럼 직접 선물을 준비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박스를 나눠드리니 Bible Time 이 놓여져있는 교회 문앞에서 박스와 박스를 채우는 설명서를 함께 픽업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사정상 박스를 만드시기 힘드신 분들은 헌금으로 함께 프로그램에 동참하실 수도 있습니다. 교회헌금에 “크리스마스 미션” 이라고 쓰시고 교회로 보내주시거나 드롭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번해로 벌써50주년을 맞는 OCC 사역을 통해 하나님을 만난 아이들과 가정 그리고 이야기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중에 하나인 Kwale 의 “선물상자를 통한 기도응답” 간증을 나눕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