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Soo Yong Lee

제직 훈련 수료 안내의 말씀

안녕하세요.


제직 훈련 수료에 관한 안내의 말씀을 드립니다.

내일(8월 9일) 24시를 기점으로 '제직 훈련'이 종료가 됩니다.


이를 앞두고 밀린 강의를 열심히 수강하는 모습은 참으로 고무적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나 본인의 의사와는 상관 없이 여러가지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마칠 수 없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자면, 매디컬 문제로 인하여 공부를 할 수 없는 상황, 몇 주간 인터넷이 들어오지 않는 지역에 있는 문제 등, 이 과정을 수료하고 싶지만 부득이한 상황 속에 있는 분들도 계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분들에 한하여 종료 일정을 지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료 일정 지연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여러 가지 사정에 의하여 공부를 할 수 없는 환경 속에 계시는 분

2) 개인적으로 설명 가능한 사유가 있으신 분

3) 이번에 수료하고 싶은 의지(!)가 있으신 분 : 중요한 것은 이번에 '수료'를 할 의지를 보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위의 세 가지의 경우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개인 카톡으로 '종료 연장 신청'을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종료 연장 신청'에 기재해야 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연장 사유 : 왜 내일(8월 9일)까지 마칠 수 없는지...

2) 지정 종료일 : 나는 몇 월 몇일까지 마칠 수 있다.


'지정 종료일'은 개인의 사정에 따라 임의로 날짜를 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늦어지게 되면 다른 사람의 수료 일정에 영향을 주게 되니 가능한 늦지 않은 날로 잡아서 제출해 주십시오.


만일 이번에 마치지 못하신 분들은 '재수강' 혹은 '신앙 서적 독후감 추가' 등으로 다음 학기에 수료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생 모든 분들은 수료 여부를 떠나서 정말 열심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마지막까지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Recent Posts

See All

*** 알리는 말씀 (09.25.2020)

1. 10월 정기 목자 모임 10월 4일(주일) 오후 2시에 정기 목자 모임(offline)이 있습니다. 목자분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오프라인(대면) 예배 오픈 한몸 교회 대면 예배(off-line worship service) 참석을 위하여 반드시 ‘사전 신청’을 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오프라인 예배 지침’

사도행전 강해(17) : 흩어진 자들과 복음 행8:1~8절.09.20.2020

오늘 본문은 복음이 예루살렘에서 벗어나 열방을 향해가는 기점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이 과정 속에 나타난 하나님이 일하심은 무엇인가. 1. 약속의 성취 예수님은 이 땅을 떠나시기 전에 ‘모든 민족을 제자를 삼으라’(마28:18~20)라는 ‘지상명령’을 하셨다. 그리고 사도행전에 오면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리라’(행1:8)는

  • Facebook
  • YouTube

© 2019 by One Body Media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