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제직 훈련 수료 안내의 말씀

안녕하세요.


제직 훈련 수료에 관한 안내의 말씀을 드립니다.

내일(8월 9일) 24시를 기점으로 '제직 훈련'이 종료가 됩니다.


이를 앞두고 밀린 강의를 열심히 수강하는 모습은 참으로 고무적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나 본인의 의사와는 상관 없이 여러가지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마칠 수 없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자면, 매디컬 문제로 인하여 공부를 할 수 없는 상황, 몇 주간 인터넷이 들어오지 않는 지역에 있는 문제 등, 이 과정을 수료하고 싶지만 부득이한 상황 속에 있는 분들도 계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분들에 한하여 종료 일정을 지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료 일정 지연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여러 가지 사정에 의하여 공부를 할 수 없는 환경 속에 계시는 분

2) 개인적으로 설명 가능한 사유가 있으신 분

3) 이번에 수료하고 싶은 의지(!)가 있으신 분 : 중요한 것은 이번에 '수료'를 할 의지를 보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위의 세 가지의 경우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개인 카톡으로 '종료 연장 신청'을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종료 연장 신청'에 기재해야 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연장 사유 : 왜 내일(8월 9일)까지 마칠 수 없는지...

2) 지정 종료일 : 나는 몇 월 몇일까지 마칠 수 있다.


'지정 종료일'은 개인의 사정에 따라 임의로 날짜를 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늦어지게 되면 다른 사람의 수료 일정에 영향을 주게 되니 가능한 늦지 않은 날로 잡아서 제출해 주십시오.


만일 이번에 마치지 못하신 분들은 '재수강' 혹은 '신앙 서적 독후감 추가' 등으로 다음 학기에 수료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생 모든 분들은 수료 여부를 떠나서 정말 열심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마지막까지 좋은 결과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33 views

Recent Posts

See All

호세아서는 4장부터 13장까지 하나님의 강한 심판을 얘기한다. 본장에서는 북 이스라엘의 수도였던 사마리아가 거품처럼 멸망할 것과 전쟁 후에 이들이 포로로 끌려가게 될 것은 예언한다. 하나님이 이렇게 하는 가장 큰 원인은 이스라엘이 두 마음(갈라진 마음)을 품었기 때문이다. 이 두 마음을 품은 신자에게는 어떠한 일이 일어나며, 내 마음이 갈라져 있다는 것을

1. 일대일 제자훈련 개명 지금까지 진행했던 ‘일대일 제자훈련’을 ‘풍성한 삶의 기초’로 이름을 개명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훈련 보다, 그리스도 안에 누리는 삶의 풍성함이 핵심 주제인데, 훈련이라는 이름으로 인하여 갖게 되는 부담을 덜기 위하여 개명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의 신청을 바랍니다. 정말 좋습니다. 2. 일대일 제자훈련 마친 후의 소감 ‘

참고) 한몸교회 '일대일 제자 훈련' 프로그램을 교재의 이름인 '풍성한 삶의 기초'로 변경합니다. “풍성한 삶의 기초”를 마친 따르미와 이끄미의 소감을 함께 나눕니다. 대체 무슨 비밀이 이 “풍성한 삶의 기초”에 있을까요?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l 하나님은 나만의 하나님이 아니라는 것을 배웠다. 이끄미와 따르미는 12주 동안 함께 경험한 삶과 말씀을 나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