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제직훈련 소감문 작성법

Updated: Dec 22, 2021

* 제직훈련 소감문 작성법 (이름을 기재해 주세요)


아래의 내용을 참고삼아 적어 주세요. 답을 달듯이 적는 것이 아니라, 이러한 내용이 들어가게 적어 주시면 됩니다. 다 들어가도 되고, 몇 개는 빠져도 되기에 여러 가지를 많이 적어 놨습니다.

1. 강의를 처음 들을 때의 각오 혹은 당시의 감정은 어떠했는가.


2. 한 강의, 한 강의를 마칠 때에 느꼈던 생각들은 무엇인가.


3. 강의 중에 몰랐던 것들을 알게 된 것, 희미하던 사실을 분명히 알게 된 것 혹은 감동을 받은 것은 무엇인가.


4. 강의를 듣기 전과 들은 후에 기독교에 대하여 달라진 생각과 지식들이 있다면 무엇인가.


5. 강의를 듣기 전과 들은 후에 설교를 들을 때에 이해의 차이가 있는가.


6. 이수용 목사님에 대하여 알게 된 새로운 사실이 있다면 무엇인가 (말씀 드렸듯이 제직훈련은 담임 목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이 큰 목적 중 하나입니다)


7. 예수 그리스도에 대하여 새로이 알게 되거나, 알았던 사실이지만 다시 한 번 마음에 새기게 된 것은 무엇인가.


8. 나에게 예수는 어떤 분이신가.


9. ‘목자론’을 들을 때의 느낌과 깨닫게 된 점은 무엇인가


10. 제직 오리엔테이션을 듣고 우리 교회의 장점이라 생각되는 부분은 무엇인가

이상의 10가지 사실을 참고로 적어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보내 주실 이멜 주소는 sylee503@gmail.com 입니다.

감사합니다.

81 views

Recent Posts

See All

왜곡된 복음이 가득한 이 세상에서 참 신앙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것은 성경만이 답이다. 성경을 바로 알아야 잘못된 길을 가지 않는다. 성경 66권을 한권으로 줄이면 어떤 내용일까. 그 한권이 요한복음이다. 성경의 엑기스이다. 그럼 요한복음 전체 21장을 한 구절로 줄이면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요한복음 3장 16절이다. 이 구절은 성경 전체의

1. 새교우 환영회 사진 지난 주일(12일) 오후에 ‘새교우 환영회’가 있었습니다. 한몸교회 새교우와 헌교우들이 모두 약 40여분이 참여하여 오랜 만에 흥겨운 잔치의 날을 보냈습니다. 함께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다시 한번 한몸교회의 새가족이 된 새교우분들 모두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현장의 사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