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온라인 개표 위원 매뉴얼

*** 준비물 : 전화기, 종이, 볼펜

1. 15분 동안 전화기로 문자 메시지 (Text and 카톡)가 오는 것을 가만히 기다린다.


2. 정확히 15분이 지난 후에 오는 문자는 개표에 카운트 하지 않는다.


3. 문자 온 순서대로 ‘이름과 찬성 혹은 반대’를 미리 준비한 종이에 적는다. (eg. 홍길동 찬성)


4. 개표를 한 사람에게는 ‘잘 받았습니다’라는 문자를 보낸다.


5. ‘잘 받았습니다’라는 문자를 보낸 후 다음 사람을 개표한다.


6. 다음 사람의 ‘이름과 찬성 혹은 반대’를 미리 준비한 종이에 적는다. (eg. 홍길동 찬성)


7. 위의 순서를 문자가 온 사람 모두 반복한다.


8. 개표 위원은 문자로 받은 찬반을 정산하여 회의 진행자(담임 목사)에게 전해 준다.(찬반의 이름이 포함된 정산이다)

4 views

Recent Posts

See All

1. OBC 야외 점심 식사 예정대로 오는 주일(22일) 2부 예배(11시) 후에 파킹랏에서 식사를 준비합니다. 다만, 날씨가 90도 가량 될 것으로 예상되니, 준비된 식사를 픽업하셔서 가능한 빌딩 안에서 식사를 해 주시고, 혹시 밖에서 식사를 하실 분들은 비치용(beach) 접이식 의자를 가지고 오시면 준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라

유대인들은 그들 만이 갖고 있는 고정관념이 있었다. 그것은 하나님의 구원은 오직 유대인에게만 해당한다는 것이었다. 이것은 참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유대인의 시조인 아브라함 때부터 줄기차게 ‘너와 네 자손으로 말미암아 모든 족속이 복을 받을 것을 약속’했기 때문이다.(창12:3,28:14) 이 에베소서는 그들이 갖고 있는 이 고정관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