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알리는 말씀 (4.1.2022) ***

1. 고난 주간 자정 예배(0시 예배)

4월 17일(주일)은 부활주일입니다.

이에 고난주간인 4월 11일(월) ~ 4월 16일(토)에는 '온라인 자정예배(0시 예배)'를 드리겠습니다.

월요일(4월 11일) 새벽 자정(0시. 주일 밤(10일.24시)이 되면 교회 홈 페이지에 간단한 말씀이 담긴 영상을 올려놓을 것입니다. 주님의 고난이 주는 의미를 묵상하는 한 주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2. 정기 목자 모임

오는 주일(3일)에는 정기 목자 모임이 오후 2시에 온라인으로 있습니다. 모든 목자분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우크라이나를 위한 구호품 모집

러시아 침공으로 인하여 고통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탈주민들을 돕기 위한 구호품을 모집합니다. 이 행사는 “북버지니아 지역 위원회 (Northern Virginia Regional Commission)”에서 진행하며 이 값진 행사에 우리 교회에서도 참여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무엇으로 도울 것인가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에 걸어 두었습니다. 교우분 모두 잘 읽어 보시고 작은 손길이라도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굼하신 내용은 정희빈 집사님(703.909.0895)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우크라이나-돕기-helping-ukraine

4.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에 들으실 하나님의 말씀은 에베소서 강해 네 번째 시간입니다.

본문은 계속해서 에베소서 1장 1~14절까지의 말씀입니다. 미리 읽어 오시면 주일 설교에 더욱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5. 지난주일 설교 요약

주일 예배 “성자 하나님의 복”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03-27-2022-에베소서-강해-3-성자-하나님의-복-엡1-7~12절

6. 바이블 타임 4월호

바이블 타임 4월호가 도착했습니다. 교회 안내석에서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9 views

Recent Posts

See All

1. OBC 야외 점심 식사 예정대로 오는 주일(22일) 2부 예배(11시) 후에 파킹랏에서 식사를 준비합니다. 다만, 날씨가 90도 가량 될 것으로 예상되니, 준비된 식사를 픽업하셔서 가능한 빌딩 안에서 식사를 해 주시고, 혹시 밖에서 식사를 하실 분들은 비치용(beach) 접이식 의자를 가지고 오시면 준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라

유대인들은 그들 만이 갖고 있는 고정관념이 있었다. 그것은 하나님의 구원은 오직 유대인에게만 해당한다는 것이었다. 이것은 참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유대인의 시조인 아브라함 때부터 줄기차게 ‘너와 네 자손으로 말미암아 모든 족속이 복을 받을 것을 약속’했기 때문이다.(창12:3,28:14) 이 에베소서는 그들이 갖고 있는 이 고정관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