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알리는 말씀 (2.18.20221) ***

1. 한경숙 집사님 부친 소천

한경숙 집사님의 부친이신 고 한건석 성도님께서 오늘(18일)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으셨습니다. 유가족들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2.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에 들으실 하나님의 말씀은 창세기 23장 전체입니다. 미리 읽어 오시면 내용의 흐름을 잘 이해할 수 있으십니다.

3. 2022년 봄 학기 한몸 교회 훈련 시작

2022년 봄 학기 한몸 교회 훈련인 ‘제직 훈련’ ‘일대일 제자훈련’3월 13일 주간부터 시작이 됩니다. 제직 훈련은 지금부터 신청이 가능하고, 일대일 제자 훈련은 2022년 봄 학기 이끄미분들을 리스트하여 전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신청을 바랍니다.

4. 2022년 봄학기 이끄미 명단

이번 봄학기에 일대일 제자 훈련을 인도하실 이끄미 명단입니다.

함께 하고 싶으신 이끄미 분들이 계시면, 목회자분들 혹은 훈련 사역단장이신 김광종 집사님에게 연락 주시기를 바랍니다.

* 2022년 봄학기 이끄미 분들(직함 생략)

곽대화, 김명섭, 김민영, 남기효, 문석균, 이경화,

5. 업사이드 소식

지난 2년간 업사이드를 위하여 수고해 주신 엄 사무엘 목사님께서 개인적인 사유로 2월 27일(주일)을 끝으로 사임을 하십니다. 부모님이 계신 텍사스로 돌아가실 예정인데 앞으로의 사역을 위하여 좋은 쉼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6. 2022년 선교사 지원 현황

한몸교회에서는 2022년에 두 선교사님을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한분은 미시간에서 히스패닉을 대상으로 교회를 개척하여 사역하고 계시는 Pablo Lee 목사님과 현재 북한 선교 사역을 하고 계신 이중인 선교사님입니다. 본 교회에서는 이 두 분에게 각각 매달 100불 씩 지원합니다.

두 분의 사역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사역의 현장과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몸교회 교우분들도 이 두 분의 선교사역의 성장과 부흥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이상원 선교사님 사역 편지

https://www.onebodychurch.com/post/이상원-선교사님-사역-편지

2) 이중인 선교사님 사역 편지

https://www.onebodychurch.com/post/이중인-선교사님-사역-편지

7. 지난주일 설교 요약

주일 예배 “이삭 사건에 대한 오해”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02-13-2022-아브라함의-이야기-13-이삭-사건에-대한-오해-창22-1~14절

8 views

Recent Posts

See All

1. OBC 야외 점심 식사 예정대로 오는 주일(22일) 2부 예배(11시) 후에 파킹랏에서 식사를 준비합니다. 다만, 날씨가 90도 가량 될 것으로 예상되니, 준비된 식사를 픽업하셔서 가능한 빌딩 안에서 식사를 해 주시고, 혹시 밖에서 식사를 하실 분들은 비치용(beach) 접이식 의자를 가지고 오시면 준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라

유대인들은 그들 만이 갖고 있는 고정관념이 있었다. 그것은 하나님의 구원은 오직 유대인에게만 해당한다는 것이었다. 이것은 참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유대인의 시조인 아브라함 때부터 줄기차게 ‘너와 네 자손으로 말미암아 모든 족속이 복을 받을 것을 약속’했기 때문이다.(창12:3,28:14) 이 에베소서는 그들이 갖고 있는 이 고정관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