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Writer's pictureSoo Yong Lee

*** 알리는 말씀 (12.31.2021) ***

1. 신년 메시지

1월 1일 0시‘신년 메시지’가 교회 홈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1일 0시 이전에는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신년 메시지’는 아래 두 가지 방법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1) 교회 홈 페이지

“신년 메시지”라고 쓰여 있는 노란색 배너를 클릭.

2) 유튜브 링크

아래의 링크를 클릭

2. 신년 목양 편지

이수용 목사님께서 교우들에게 전하는 신년 첫 목양 편지 ‘인격의 나이테’가 교회 홈페이지에 게시되었습니다. 신년의 메시지가 담겨 있는 목양 편지를 읽으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십시오.

3. 신년 첫 예배

2022년 신년 첫 예배는 1월 2일(주일)에 정상적인 예배로 드립니다.

4. 신년 특별 헌금

2022년 신년 예배 때에는 하나님 앞에 ‘신년 특별 헌금’을 드립니다.

특별 헌금을 하시는 분들은 미리 준비해 주셔서 예배에 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신년 헌금 봉투’는 내년도 1분기 헌금 봉투에 함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하시는 분들은 ‘Fund’를 클릭하시고, 아래에 ‘New Year’를 택하신 후에 헌금 액수를 적어 주시고 ‘Submit’을 누르시면 특별 헌금 처리가 됨을 알려 드립니다.

5. 새 쎌 목자 탄생

2021년 1월부터 시작될 OBC 쎌교회에는 두 개의 새로운 쎌교회가 세워집니다.

새 쎌교회를 섬기실 새로운 목자분들은 이경화 집사님과 임상준/홍경심 집사님이십니다.

앞으로 OBC 쎌교회 목자로 수고해 주실 세분의 목자분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쎌교회 오리엔테이션

OBC 쎌교회의 자세한 안내와 지침을 위한 쎌교회 오리엔테이션이 오는 1월 8일(토) 오후 6시 30분에 교회 본당에서 있습니다. 쎌교회 오리엔테이션은 쎌교회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모두가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 : 1월 8일(토) 저녁 6시 30분

장소 : 한몸교회 본당

7. 쎌 목자 안수식

새로이 쎌교회를 섬기게 될 이경화 집사님과 임상준/홍경심 집사님의 쎌 목자 안수식이 1월 9일 주일 예배 중에 있습니다. 수고하실 세 분의 목자분들을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축하합니다~

8. 정기 목자 모임

2022년 첫 목자 모임이 1월 9일 주일 오후 2시에 온라인 Zoom으로 있습니다.

목자분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선교편지 (박사무엘/혜영 선교사님)

우간다에서 사역하시는 박사무엘/혜영 선교사님으로부터 선교편지가 도착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누르시면 편지의 내용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10. OBC 기관 회의

한몸교회 기관 회의가 아래와 같이 열립니다. 각 기관에 해당하는 회원분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사회 : 2022년 1월 9일

제직회 : 2022년 1월 16일

사무총회: 2022년 1월 23일

11. 제직 수락서 제출

내년도에 제직(서리 집사)로 섬기실 분들은 교회에 비치되어 있는 ‘제직 수락서’를 가져다가 싸인을 하신 후에 다시 교회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직 수락서’를 제출하신 분들은 내년도 제직으로 임명이 될 것입니다.

● 현재까지(31일) 내년도 서리 집사 후보 (증원될 수 있습니다)

고경대, 고동훈, 곽대화, 김경아, 김광섭, 김동성, 김명섭, 김민영, 김새로미,

김설희, 김애경, 김연희, 김유정, 김진주, 김진한, 남기효, 문석균, 송희승,

신연수, (안문정), 안은경, (안준희), 유승희, 이경, 이경화, 이숙이, 이승섭, 임상준, 임차숙, (장석천), 장원영, (장정임), 정희빈, 주현정, 최규진, 최금형, 최정남, 최제니, 최현순, 하순덕, 한경숙, 한규형, 한현선, 홍경심, 홍혜순, 황진이

총 46명

12. 한몸 교회 훈련 과정

한몸교회 가을 학기 훈련이 진행 중입니다.

- 일대일 제자훈련 : 소감문. 1월 23일까지. 아래 소감문 작성법 링크 참조


23 views

Recent Posts

See All

*** 알리는 말씀 (11.08.2024) ***

● 부고 (고 김선애 성도님) 황연미 교우님의 모친되시는 고 김선애 성도님께서 지난 11월 4일 아침 8시에 만 94세의 일기로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으셨습니다. 유가족분들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장례식은...

11.03.2024. 요셉의 이야기(1) 이어지는 야곱의 이야기. 창37:1~11절

요셉은 어려운 역경을 이겨내고 한 나라의 총리가 된 위대한 휴먼 스토리의 대표적인 모델이다. 그가 성공한 이유를 그가 가진 ‘꿈’ 때문이라고 한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그가 꾼 꿈은 요셉의 개인의 꿈이 아니라, 하나님의 꿈이었고,...

*** 알리는 말씀 (11.01.2024) ***

● 썸머 타임 해제 (Daylight Saving Time Ends) 오는 주일 (11월 3일)은 썸머 타임이 해제되는 날입니다. 토요일(2일)에 주무시기 전에 1시간을 뒤 로 옮겨 주시기 바랍니다.       Spring Forward Fall...

Comments


Commenting has been turned off.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