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알리는 말씀 (12.18.2020)***

Updated: Dec 18, 2020

1. 부고 (고 장재혁 목사님)

장세규 목사님의 부친 되시는 고 장재혁 목사님께서 87세를 일기로 지난 16일(수) 새벽에 한국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으셨습니다. 유가족분들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2. 성탄절 특별 헌금

오는 주일(20일)은 성탄 주일 예배로 하나님 앞에 드립니다.

앞서 보내 드린 정기 주일 헌금 봉투 사이에 ‘성탄절 특별 헌금’ 봉투가 있으니 이 봉투를 사용하셔서 교회로 우송하시거나, 온라인으로 헌금하시는 분들은 Fund 란에 ‘Christmas’로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성탄 예배

* 성탄 주일 예배 : 12월 20일(주일) 오전 11시 (정상 주일 예배 시간)

* 성탄절 예배 : 12월 25일(금). 온라인으로 배부.

올해 성탄절을 기념하는 예배는 두 번을 드립니다.

12월 20일 ‘주일 예배’와 성탄 당일인 12월 25일 ‘성탄 예배’입니다.

다만, 성탄 예배(25일)는 당일 오전 0시에 온라인으로 배부가 될 예정입니다.

25일의 편한 시간에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기를 바랍니다.

4. 신년 예배

올해 송구영신 예배는 COVID의 상황으로 인하여 온라인 신년 예배로 드립니다.

12월 31일 off-line모임은 없고, 1월 1일 0시에 온라인으로 예배가 배부가 될 예정입니다. 신년의 편한 시간에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5. 제직 추천서 우송

2021년 한몸교회 제직으로 섬기실 분의 ‘제직 추천서’가 발송됩니다.

제직으로 추천되신 분들은 다음 주 중에 ‘제직 추천서’를 받게 되니, 받으셔서 잘 읽어 보시고, “제직 직분 수락서”에 싸인을 하신 후에 교회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제직 직분 수락서 제출 방법

1. 교회로 직접 갖고 오셔서 헌금함에 넣는다

2. 교회로 우송(mail)한다.

3. ‘제직 직분 수락서’에 싸인을 한 후 사진을 찍어 ‘목회자’에게 제출한다.

● 2021년 한몸교회 서리 집사 추천 명단 (괄호는 신규 집사 추천자)

고경대, (고동훈), 곽대화, 김경아, 김광섭, 김동성, 김명섭, (김민영), 김새로미,

(김설희), 김애경, 김연희, (김유정), 김진주, 김진한, 남기효, (문석균), 박춘자, (송희승),

신연수, 안은경, 유승희, (이경), 이경화, 이숙이, (이승섭), 이윤주, 이종선, (임상준),

임용호, 임차숙, 장원영, 정희빈, 주현정, 최규진, 최금형, 최정남, (최제니), (최현순), (하순덕),

한경숙, 한규형, 한현선, (홍경심), 홍혜순, (황진이)

(총 46명)

● 한몸교회 서리 집사 자격 요건

한몸교회의 서리 집사의 자격은 ‘본교회 등록하여 만 1년 이상 정기적으로 출석한 정교인(세례 또는 침례를 받은 교인)으로서 제직훈련 과정을 마친 교인’입니다.

※ 한몸교회 ‘명예 직분’은 공식 제직이 아닌 명예직임을 알려드립니다.

6. 달력 배부

2021년 탁상용 달력이 준비되었습니다.

이번 달력은 “평안”을 주제로 매달의 말씀이 적혀있는 달력입니다.

교인 한 가정에 한 부 씩 입니다. 한 집에 두 가정이 사시면 각자 한 부씩 가져가시면 됩니다.

이번 주일(20일)부터 교회 문 앞 바이블 타임 옆에 비치해 두겠습니다.

오셔서 한 가족당 한 부씩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7. 교회 정기회의 안내

새로운 해의 일정에 관계된 교회 정기 회의가 아래와 같이 열립니다.

해당되시는 회원분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사회 : 2021년 1월 17일 (주일)

- 제직회 : 2021년 1월 24일 (주일)

- 사무총회 : 2021년 1월 31일 (주일)

8. 실행 위원회 모임

연말 실행 위원회 모임이 12월 20일(주일) 오후 2시에 온라인으로 모이겠습니다. 실행 위원분들은 꼭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9. 현장 예배(Off-line) 안내

현장 예배(Off-line)에 참석하기 원하시는 분은 김순창 목사님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 예배 제한 인원은 봉사자와 새교우를 제외한 10명입니다.

10. 지난주일 설교 요약

‘왜 십자가인가?’(정태우 목사)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11. 국민일보 연재 설교

한국 국민일보 연재 설교 서른 여덟 번째 시간입니다.

'율법을 넘어선 은혜'라는 제목의 설교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47 views

Recent Posts

See All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 알리는 말씀 (4.19.2024) ***

● 주일 오찬 이번 주일(21일)에는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비빔밥’이 준비됩니다. 일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배부 : QT 생명의 삶 도착 5월 달 ‘생명의 삶’ 책자가 도착했습니다.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신청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석에 구비되어 있는 책자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불입니다. 헌금 봉

4.14.2024. 요한복음 강해(42). 예수 안에 있는 자의 외침. 요18:12~27절

예수님 당시에는 대제사장이 여러 명이 있었다. 그들 모두 ‘안나스’라는 사람의 아들 혹은 사위였다. 즉, 대제사장의 실세는 ‘안나스’이다. 가룟 유다의 배신에 의하여 체포당하신 예수님은 안나스에게로 끌려가 심문을 당했고 안나스와 몇몇의 공회원들은 모여서 예수님을 사형으로 정죄한다.(막14:64) 요한은 이 대제사장이 심문한 이야기를 베드로가 예수님을 세 번

Comments


Commenting has been turned off.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