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12.17.2021) ***

1. 쎌교회 방학

쎌 교회가 다음 주부터(12월 19일 주간) 3주간 방학을 합니다.

쎌 교회 새 학기는 내년도 1월 9일주간부터 개편된 쎌 교회로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하여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고별 예배(고동훈 집사님의 모친)

고동훈 집사님의 모친이신 고 이애섭 권사님의 고별 예배가 오는 주일(19일) 오후 5시에 교회 본당에서 있습니다. 많이 참석해 주셔서 유가족분들을 위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12월 19일(주일) 오후 5시

장소: 한몸교회 본당

3. 크리스마스 선물

오는 12월 26일은 크리스마스 예배로 모입니다.

이 때 나오시는 교우분에게 내년도 신년 달력 및 다양한 종류의 새 모델 마스크(New Model Mask)를 선물로 드립니다. 많이 나오셔서 푸짐한 상품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4. 박사무엘/혜영 선교사님 영상 편지

우간다에서 사역을 하고 계시는 박사무엘/혜영 선교사님께서 리티문 선교 헌금의 후원을 위한 영상을 제작하여 보내 주셨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반가운 두 분의 모습과 라티문 선교 헌금에 대한 메시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rO5ZhqnfheY

5. 지난주일 설교 요약

주일 예배 “하나님의 설득”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12-12-2021-아브라함의-이야기-6-하나님의-설득-창15장-1~11절

6. 크리스마스 예배 안내

올해 크리스마스 당일 예배는 25일 0시에 온라인으로 짧은 설교 말씀 영상을 게시합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주일 예배는 12월 26일에 11시 예배(메인 예배)를 ‘가족 예배’로 드립니다. 이 시간에 KQ와 Upside 자녀들의 크리스마스 공연도 열릴 예정입니다.

크리스마스 가족 주일 예배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 크리스마스 예배 일정

1) 크리스마스 당일 예배 : 12월 25일(토) 0시에 설교 말씀을 온라인으로 게시

2) 크리스마스 주일 예배 : 12월 26일(주일) 11시 예배를 온 가족 예배로 드림. KQ와 Upside의 크리스마스 공연이 있음.

7. 크리스마스 특별 헌금

26일 크리스마스 주일에 특별 헌금을 하시는 분들은 미리 준비해 주셔서 예배에 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헌금 봉투’는 지난 하반기 헌금 봉투 발송하였을 때에 함께 보내 드렸습니다.

온라인으로 하시는 분들은 ‘Fund’를 클릭하시고, 아래에 ‘Christmas’를 택하신 후에 헌금 액수를 적어 주시고 ‘Submit’을 누르시면 특별 헌금 처리가 됨을 알려 드립니다.

8. 쎌 교회 개편

2022년 1월부터 쎌 교회가 새로운 멤버로 편성됩니다.

기존 쎌 교회의 분가를 통한 새로운 쎌 교회도 탄생될 예정이니, 새로 세워질 목자와 쎌 교회를 위하여 많은 기도를 바랍니다.

9. 한몸 교회 훈련 과정

한몸교회 가을 학기 훈련이 진행 중입니다.

이번 주 해야할 강의 세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직 훈련 : 소감문, 마감 :12월 26일까지. 아래 소감문 작성법 링크 참조

https://www.onebodychurch.com/post/제직훈련-소감문-작성법

- 일대일 제자훈련 열 한번째 만남 : 3개 세션

14 views

Recent Posts

See All

1. 이수용 목사님 동정 이수용 목사님께서 현재 이스라엘 성지 순례 여행 중이십니다. 목사님께서는 6월 10일(토)에 워싱턴에 돌아오십니다. 안전 여행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이번 주일(4일) 설교자 돌아오는 주일(4일)에는 남 침례교단 IMB ‘배병균 선교사님’께서 말씀을 전해 주시겠습니다. 선교사님께서는 현재 IMB 본부에서 미주 아시안

당시 예수님의 인기는 하늘을 찔렀다. 앞서 침례 요한의 때 보다 더하였다. 그가 있는 곳에는 사람들이 구름 떼처럼 몰려들었다. 그런데 예수님은 뜻밖에 그것을 좋아하지 않으셨다. 그리고는 그 자리, 유대 땅을 떠나 갈릴리로 이동하셨다. 왜 그렇게 행동한 것인가. 그것은 백성들에게 하나님 나라에 대하여 바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함이었다. 백성들은 이스라엘의 물리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