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알리는 말씀 (11.19.2021) ***

1. 이수용 목사님의 ‘은혜 아래’

이수용 목사님의 마음을 나누는 자리 ‘은혜 아래’가 ‘단풍에 대한 단상’라는 제목으로 교회 홈페이지에 게시됐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단풍에-대한-단상-11-19-2021

2. 감사 주일 도네이션을 기다립니다

이번 주일(21일)은 ‘추수 감사 주일’입니다.

매년 ‘추수 감사 주일’에는 강단 앞을 과일로 장식합니다. 올해 추수 감사 주일 강단을 장식할 과일을 도네이션 해 주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도네이션을 해 주실 분은 오늘(금.19일) 저녁 7시~9시까지 교회로 과일을 가져다주시면 오늘 밤 혹은 내일 아침에 장식을 하게 될 것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이현경 사모님(703-712-0354)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3. 추수 감사 주일 선물

이번 추수 감사 주일(21일)을 풍성하게 해 줄 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선물은 강단의 꽃, 떡 그리고 땡스 기빙 구디백(선물보따리)로 주일 예배에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전해 드릴 것입니다.

꽃과 떡은 몇 몇의 교우분이 도네이션 해 주셨고, 땡스 기빙 구디백(선물보따리)은 한 쎌 교회에서 교우분들을 위하여 손수 제작해서 마련해 주실 것입니다.

이번 주일은 여러 가지로 따뜻함을 맛 볼 수 있는 날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많은 교우분들이 참석하셔서 이 온기를 함께 누리기를 기대합니다.

4. Shoebox 마감

몇 주간 진행했던 오퍼레이션 슈박스 사역을 이번 주일(21일)에 마감합니다. 교회에서 박스를 가져다가 직접 만드신 분들은 이번 주일에 꼭 교회로 가져와 주시기를 바랍니다. 주일 예배가 끝나기 전에 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5. 추수 감사 특별 헌금

추수 감사 주일 특별 헌금을 하시는 분들은 미리 준비해 주셔서 예배에 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추수 감사 헌금 봉투는 지난 하반기 헌금 봉투 발송하였을 때에 함께 보내 드렸습니다.


온라인으로 하시는 분들은 ‘Fund’를 클릭하시고, 아래에 ‘Thanksgiving’을 택하신 후에 헌금 액수를 적어 주시고 ‘Submit’을 누르시면 특별 헌금 처리가 됨을 알려 드립니다.

6. 지난주일 설교 요약

주일 예배 “기근과 하나님 나라”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11-14-2021-아브라함의-이야기-3-기근과-하나님-나라-창12-10~13-4절

7. 한몸 교회 훈련 과정

한몸교회 가을 학기 훈련이 진행 중입니다.

이번 주 해야할 강의 세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가족반 3과 : 5 세션

일대일 제자훈련 일곱 번째 만남 : 4 세션

16 views

Recent Posts

See All

*** 알리는 말씀 (12.03.2021) ***

1. Covid Test Kits 무료 배부 ※ 이미 무료 Kits가 오픈하자마자 동이 났다(gone)고 합니다. 하지만, 다음 주에 새로 들어오니 필요하신 분은 계속 컨택하실 것을 권합니다. 12월 3일부터 패어팩스 카운티 공공 도서관에서 Covid Test Kit를 무료 배부합니다. 이 키트를 받기 위해서 거주 증명이나 도서관 카드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11.28.2021. 아브라함의 이야기(4) 선택의 기준. 창13:5~18절

우리의 인생은 선택에 의하여 이루어진다. 과거에 내가 내린 선택이 오늘의 나를 만들었고, 현재 내가 무엇을 선택하느냐가 내일의 나를 만들 것이다. 선택은 인생에 있어서 나를 만드는 가장 큰 요인이다. 오늘 본문은 아브라함과 롯의 선택을 볼 수 있다. 이 두 사람의 선택의 기준은 무엇이고, 그 결과는 어떠한가. ● 선택 배경 아브라함은 이집트에서 많은 가축과

*** 알리는 말씀 (11.26.2021) ***

1. Shoebox 보고 몇주간 많은 성도님들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슈박스들이 지난 월요일 (11월 22일), 담당 교회에 잘 전달되었습니다. 모두 힘든 시기지만 함께 사랑과 기도로 준비해주신 덕분에 크리스마스 선물상자가 처음 기대했던 양의 두 배가 넘는 “총 71박스”가 준비되어졌습니다. (직접 만들어 주신 박스: 40개, 헌금을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