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11.18.2022) ***

1. 추수 감사주일 목양 편지

이수용 목사님의 목양 편지가 ‘가장 복된 언어, 감사’라는 제목으로 홈 페이지에 게시되었습니다. 이번 추수 감사주일을 맞아 내게 주어진 감사의 의미를 묵상하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목양 편지를 보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십시오

2. 추수 감사 주일 예배

돌아오는 주일(20일)은 추수 감사 주일입니다. 올 한 해 동안 우리의 가정과 교회에 베풀어 주신 하나님을 기억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예배에 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온라인으로 드리셨던 분들도 가급적으로 모두 현장으로 나와서 예배를 드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희 교회 주일 예배는 주일 아침 1부와 2부가 있습니다.

**주일 예배 시간 안내**

1부 : 주일 오전 9시 15분

2부 : 주일 오전 11시

3. 추수 감사 특별 헌금

추수 감사 주일을 맞아서 특별 감사 헌금을 하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두 가지 방법으로 헌금을 드릴 수 있습니다.

1) 추수 감사 헌금 봉투 사용

지난 분기에 나누어 드린 헌금 봉투 중에 ‘추수 감사 헌금 봉투’가 있습니다. 이 봉투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혹시 못 받으신 분들은 이번 주일 예배 당 뒷 테이블에 추수 감사 헌금 봉투가 준비 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 봉투를 사용해 주십시오 **

2) 온라인으로 헌금

교회 홈 페이지 상단에 있는 ‘헌금’을 클릭하시면 ‘Fund'라고 되어 있는 곳에 'Thanksgiving'을 선택하시고, 옆의 ’Amount'에 금액을 적어서 ‘Submit'를 누르시면 온라인으로 추수 감사 헌금을 드릴 수 있습니다.

4. 추수 감사절 오찬

이번 추수 감사절에는 교회에서 간식이 아닌 식사가 준비 됩니다.

테이블에 놓여진 식사를 픽업하셔서 자유롭게 함께 식사의 교제를 나눠 주시기를 바랍니다. 혹시 아직 함께 식사하시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은 준비된 식사 도시락을 나가시면서 픽업해서 식사를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5. 성경 1독용 PDF(바이블 타임): 2년 치

성경 1독을 할 수 있는 바이블 타임(Bible Time) 2년치 PDF 파일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파일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바이블 타임을 매월 낱개가 아닌 2년치를 한꺼 번에 다운 받으시려면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맨 아래 노란색 '성경 1독 PDF.zip'를 다운 받으시면 한번에 전 파일을 다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6. 지난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광야의 축복”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7. Shoebox 사역 마감: 이번 주일(20일)

1) 헌금

금전으로 도네이션 하실 분들은 헌금 봉투에 “크리스마스 슈박스”라고 써서 이번 주일(20일)까지 헌금함에 넣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

2) 직접 단체에 참여

Packing Party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이나 직접 선물을 준비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교회에서 준비된 박스를 가져가서 집에서 만들어 오시거나, 아래 링크로 가셔서 온라인으로 직접 오더하실 수도 있습니다.

(만들어진 박스는 늦어도 11월 20일 주일까지 교회로 전해주셔야 합니다.)

8. 바이블 타임 11월, 12월 호 PDF

바이블 타임 11월호가 안내 데스크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11월, 12월호 PDF를 원하시는 분은 교회 자료실에서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7 views

Recent Posts

See All

*** 알리는 말씀 (6.21.2024) ***

● 요한복음 책거리 한 쎌교회에서 지난 50주간 있었던 요한복음 강해에 받은 은혜에 감사하여 이 감사를 교우들과 나누고자 책거리로 떡을 준비합니다. 떡은 1부와 2부 예배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떡과 함께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QT 생명의 삶(7월. 우리말 성경) 교회 QT 생명의 삶(우리말 성경) 7월호가 준비되었습니다.

6.16.2024 요한복음 강해(50). 하나님의 부르심(God's Calling). 요21:15~25절

우리가 접하는 기독교 메시지 중에 우리를 혼란케 하는 극단적인 두 가지의 메시지가 있다. 하나는, 십자가 복음은 없고 신자가 어떻게 살아야 하는 것에 대한 교훈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다. 다분히 도덕적, 윤리적이며 내가 하나님께 헌신한 만큼 복을 받는다는 것이기에 모두가 공감을 한다. 다른 하나는 역으로 구원 받은 이후의 신자의 삶에 대한 지침이 없이,

6.9.2024. 요한복음 강해(49)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요21:13~22절

예수님은 베드로에게 ‘네가 이 사람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느냐’라고 물으셨다. ‘이 사람들보다’가 무슨 의미인가. 무엇을 비교하고 있는 것인가. ● ‘이 사람들보다’의 의미 두 가지로 볼 수 있다. 먼저는, 다른 사람들이 나를 사랑하는 것 보다 네가 나를 더 사랑하는가를 묻는 것이다. 이것은 이 전에 ‘다른 모든 사람들이 예수님을 버려도 나는 결코 그러지 않

תגובות


התגובות הושבתו לפוסט הז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