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11.17.2023) ***

1. 추수 감사절 목양 편지: 뜻밖의 은혜

이수용 목사님의 추수 감사절 목양 편지가 ‘뜻밖의 은혜’라는 제목으로 게시되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목양 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2. 추수 감사 주일 예배

이번 주일(19일)은 추수 감사 주일입니다. 올 한 해 동안 우리의 가정과 교회에 베풀어 주신 하나님을 기억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예배에 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3. 추수 감사절 특별 헌금

추수 감사 주일을 맞아서 특별 감사 헌금을 하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두 가지 방법으로 헌금을 드릴 수 있습니다.

1) 추수 감사 헌금 봉투 사용

지난 분기에 나누어 드린 헌금 봉투 중에 ‘추수 감사 헌금 봉투’가 있습니다. 이 봉투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혹시 못 받으신 분들은 이번 주일 예배 당 뒷 테이블에 추수 감사 헌금 봉투가 준비 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 봉투를 사용해 주십시오 **

2) 온라인으로 헌금

교회 홈 페이지 상단에 있는 ‘헌금’을 클릭하시면 ‘Fund'라고 되어 있는 곳에 'Thanksgiving'을 선택하시고, 옆의 ’Amount'에 금액을 적어서 ‘Submit'를 누르시면 온라인으로 추수 감사 헌금을 드릴 수 있습니다.

3. 추수 감사절 오찬

이번 주일(19일) 2부 예배가 마친 후에는 감사절 오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에 놓여진 식사를 픽업하셔서 자유롭게 함께 식사의 교제를 나눠 주시기를 바랍니다.

4. 감사 주일 과일 도네이션

매년 ‘추수 감사 주일’에는 강단 앞을 과일로 장식합니다. 올해 추수 감사 주일 강단을 장식할 과일을 도네이션 해 주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도네이션을 해 주실 분은 오늘(17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교회로 과일을 가져다주시면 그 밤에 장식을 하게 될 것입니다. 참여하실 분들은 어떤 과일을 가져다주실지 꼭 미리 한나 선교회 송송이 총무님(703-298-4423)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5. 추수 감사절 음식 Sign-up

이번 추수 감사절에 있을 음식 준비를 위하여 섬겨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작년처럼 예배당 입구에 음식 리스트를 붙여놓았으니 준비해 올 수 있는 음식 옆에 이름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6. ShoeBox 마감(이번 주일)

- 직접 박스를 집에서 만드시는 분은 이번 주일(19일)에 마감합니다.

- 지정 헌금을 하시는 분들은 다음 주일(26일)까지 가능합니다.

* 이번 해 Operation Christmas Child 에 참여하실수 있는 방법은 3 가지 입니다.

1) 직접 박스를 채워오기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교회에서 무료로 박스를 나눠드립니다. 이번 주 주일 부터 마련될 Operation Christmas Child 부스에서 직접 픽업하실수 있습니다.

** 만들어진 박스는 늦어도 이번 주일(19일)까지 교회로 전해주셔야 합니다.

2) 온라인으로 선물을 구입하여 박스를 만들어 보내기

https://www.samaritanspurse.org/operation-christmas-child/buildonline/

3) 지정 헌금

헌금봉투에 "슈박스(지정헌금)" 이라고 쓰시고 헌금함에 넣어주시면 교회에서 선물을 대신 준비하여 박스를 만들어 드립니다.

전 세계 곳곳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간을 지내고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 어려운 우리의 이웃들을 생각하고 돕는 것이 서로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늘 변함없이 함께 하시며 우리를 위해 일 하시는 주님의 사역에 여러분들을 초대하며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7. 지난 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요한복음(29) 때가 왔도다”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8.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에는 추수 감사 주일 예배로 드립니다. 성경본문은 사무엘상 7장 1~14절까지입니다. 집에서 미리 읽어 오시면 설교 이해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9. 악기 클래스 모집 공고

악기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악기 클래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드럼, 키보드, 노래를 배우실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악기를 배우신 분들은 추후에 교회 행사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동참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추 제이콥 간사님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습 자격 : 한몸교회 등록 교인

- 티칭 내용 : 베이스 기타, 기타, 드럼, 키보드, 노래 etc...

- 접수자 : 추 제이콥 교우님, 703-994-6164

10. 중보기도 신청

중보 기도를 요청하실 분들은 교회 헌금함 옆에 비치되어 있는 ‘중보기도 신청서’에 작성하여 헌금함 혹은 김순창 목사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기도 제목은 30일 동안 지속적으로 중보기도 사역자분들이 기도를 하실 것입니다. 모든 기도의 제목들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이 됩니다. 안심하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views

Recent Posts

See All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 알리는 말씀 (4.19.2024) ***

● 주일 오찬 이번 주일(21일)에는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비빔밥’이 준비됩니다. 일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배부 : QT 생명의 삶 도착 5월 달 ‘생명의 삶’ 책자가 도착했습니다.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신청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석에 구비되어 있는 책자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불입니다. 헌금 봉

4.14.2024. 요한복음 강해(42). 예수 안에 있는 자의 외침. 요18:12~27절

예수님 당시에는 대제사장이 여러 명이 있었다. 그들 모두 ‘안나스’라는 사람의 아들 혹은 사위였다. 즉, 대제사장의 실세는 ‘안나스’이다. 가룟 유다의 배신에 의하여 체포당하신 예수님은 안나스에게로 끌려가 심문을 당했고 안나스와 몇몇의 공회원들은 모여서 예수님을 사형으로 정죄한다.(막14:64) 요한은 이 대제사장이 심문한 이야기를 베드로가 예수님을 세 번

Comments


Commenting has been turned off.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