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알리는 말씀(11.13.2020)***

1. 추수 감사 예배

다음 주일(22일)은 추수 감사 예배로 하나님 앞에 드립니다.

한 해 동안의 감사를 마음에 담아 교회에서 우송해 드린 ‘추수 감사 헌금 봉투’를 사용하셔서 교회로 보내 주시기를 바랍니다.


(몇 주 전에 교회에서 발송한 '주일 헌금 봉투' 사이에 특별헌금 봉투가 있습니다)


2. 고 김경태 집사님 소천

김연희 집사님의 부친(김광섭 집사님의 장인)되시는 고 김경태 집사님께서 86세를 일기로 11일 새벽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으셨습니다. 장례 예배는 11월 13일(금)에 가족 예배로 드립니다. 유가족분들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3. 교회 메일 박스 홀(구멍)설치

교회로 들어오시는 문(안내 테이블이 있는 쪽의 문) 옆에 교회 mailbox hole(메일 박스 구멍)이 설치되었습니다.

이 mailbox hole(메일 박스 구멍)은 교회에 직접 헌금을 하러 오시거나 전달할 메일이 있으신 분은 이 홀(hole)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을 위하여 내용물을 깊숙이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된 곳을 사진으로 확인하시기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4. Shoebox 사역 마감일 연장

슈박스 리턴 마감일은 11월22일(주)입니다.

채우신 슈박스는 언제든지 교회 문앞에 가져다 놓으시고, 정희빈 집사님(703.909.0895)에게 연락해주시면 집사님께서 픽업하실 것입니다. 물론 주일날 오후 2시정도까지는 문이 열려있으니, 그때 가지고 오셔도 좋습니다.

5. 현장 예배(Off-line) 안내

현장 예배(Off-line)에 참석하기 원하시는 분은 김순창 목사님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 예배 제한 인원은 봉사자와 새교우를 제외한 10명입니다.

6. 지난주일 설교 요약

“사도행전 강해(24): 내가 그들을 보내었노라’가 교회 홈 페이지에 게시되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7. 국민일보 연재 설교

한국 국민일보 연재 설교 서른 세 번째 시간입니다.

'므나의 비유(2)'라는 제목의 설교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51 views

Recent Posts

See All

*** 알리는 말씀 (6.21.2024) ***

● 요한복음 책거리 한 쎌교회에서 지난 50주간 있었던 요한복음 강해에 받은 은혜에 감사하여 이 감사를 교우들과 나누고자 책거리로 떡을 준비합니다. 떡은 1부와 2부 예배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떡과 함께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QT 생명의 삶(7월. 우리말 성경) 교회 QT 생명의 삶(우리말 성경) 7월호가 준비되었습니다.

6.16.2024 요한복음 강해(50). 하나님의 부르심(God's Calling). 요21:15~25절

우리가 접하는 기독교 메시지 중에 우리를 혼란케 하는 극단적인 두 가지의 메시지가 있다. 하나는, 십자가 복음은 없고 신자가 어떻게 살아야 하는 것에 대한 교훈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다. 다분히 도덕적, 윤리적이며 내가 하나님께 헌신한 만큼 복을 받는다는 것이기에 모두가 공감을 한다. 다른 하나는 역으로 구원 받은 이후의 신자의 삶에 대한 지침이 없이,

6.9.2024. 요한복음 강해(49)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요21:13~22절

예수님은 베드로에게 ‘네가 이 사람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느냐’라고 물으셨다. ‘이 사람들보다’가 무슨 의미인가. 무엇을 비교하고 있는 것인가. ● ‘이 사람들보다’의 의미 두 가지로 볼 수 있다. 먼저는, 다른 사람들이 나를 사랑하는 것 보다 네가 나를 더 사랑하는가를 묻는 것이다. 이것은 이 전에 ‘다른 모든 사람들이 예수님을 버려도 나는 결코 그러지 않

Commenti


I commenti sono stati disattivati.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