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11.12.2021) ***


1. 추수 감사 주일

오는 11월 21일은 추수 감사 주일로 예배를 드립니다. 이전처럼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지는 못할지라도 함께 예배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모임에 힘써 주시기를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시는 분들도 따로 설교만 듣지 마시고, 가족 모두 함께 모여 예배에 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추수 감사 주일 특별 헌금을 하시는 분들은 미리 준비해 주셔서 예배에 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추수 감사 헌금 봉투는 지난 하반기 헌금 봉투 발송하였을 때에 함께 보내 드렸습니다.

2.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14일) ‘아브라함의 이야기(3)’의 설교 본문은 창세기 12:10~13:4절까지입니다.

미리 읽어 오시면 본문의 내용을 더욱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3. 일대일 제자 훈련 중간 미팅

일대일 제자 훈련 중간 미팅이 오는 28일(주일)에 이끄미와 따르미의 중간 미팅을 하겠습니다. 두 그룹의 모임 시간은 다른 시간에 각각의 모임으로 진행합니다.

모임 시간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십시오

이끄미 모임 : 28일(주일) 오후 2시

따르미 모임 : 28일(주일) 오후 3시

4. 한몸 교회 훈련 과정

한몸교회 가을 학기 훈련이 진행 중입니다.

이번 주 해야할 강의 세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가족반 2과 : 6 세션

일대일 제자훈련 여섯 번째 만남 : 4 세션

5. 지난주일 설교 요약

주일 예배 “내가 서 있는 이곳”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11-07-2021-아브라함의-이야기-2-내가-서-있는-이곳-창12-4~9절

21 views

Recent Posts

See All

호세아서는 4장부터 13장까지 하나님의 강한 심판을 얘기한다. 본장에서는 북 이스라엘의 수도였던 사마리아가 거품처럼 멸망할 것과 전쟁 후에 이들이 포로로 끌려가게 될 것은 예언한다. 하나님이 이렇게 하는 가장 큰 원인은 이스라엘이 두 마음(갈라진 마음)을 품었기 때문이다. 이 두 마음을 품은 신자에게는 어떠한 일이 일어나며, 내 마음이 갈라져 있다는 것을

1. 일대일 제자훈련 개명 지금까지 진행했던 ‘일대일 제자훈련’을 ‘풍성한 삶의 기초’로 이름을 개명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훈련 보다, 그리스도 안에 누리는 삶의 풍성함이 핵심 주제인데, 훈련이라는 이름으로 인하여 갖게 되는 부담을 덜기 위하여 개명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의 신청을 바랍니다. 정말 좋습니다. 2. 일대일 제자훈련 마친 후의 소감 ‘

참고) 한몸교회 '일대일 제자 훈련' 프로그램을 교재의 이름인 '풍성한 삶의 기초'로 변경합니다. “풍성한 삶의 기초”를 마친 따르미와 이끄미의 소감을 함께 나눕니다. 대체 무슨 비밀이 이 “풍성한 삶의 기초”에 있을까요?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l 하나님은 나만의 하나님이 아니라는 것을 배웠다. 이끄미와 따르미는 12주 동안 함께 경험한 삶과 말씀을 나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