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11.12.2021) ***


1. 추수 감사 주일

오는 11월 21일은 추수 감사 주일로 예배를 드립니다. 이전처럼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지는 못할지라도 함께 예배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모임에 힘써 주시기를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시는 분들도 따로 설교만 듣지 마시고, 가족 모두 함께 모여 예배에 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추수 감사 주일 특별 헌금을 하시는 분들은 미리 준비해 주셔서 예배에 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추수 감사 헌금 봉투는 지난 하반기 헌금 봉투 발송하였을 때에 함께 보내 드렸습니다.

2.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14일) ‘아브라함의 이야기(3)’의 설교 본문은 창세기 12:10~13:4절까지입니다.

미리 읽어 오시면 본문의 내용을 더욱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3. 일대일 제자 훈련 중간 미팅

일대일 제자 훈련 중간 미팅이 오는 28일(주일)에 이끄미와 따르미의 중간 미팅을 하겠습니다. 두 그룹의 모임 시간은 다른 시간에 각각의 모임으로 진행합니다.

모임 시간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십시오

이끄미 모임 : 28일(주일) 오후 2시

따르미 모임 : 28일(주일) 오후 3시

4. 한몸 교회 훈련 과정

한몸교회 가을 학기 훈련이 진행 중입니다.

이번 주 해야할 강의 세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가족반 2과 : 6 세션

일대일 제자훈련 여섯 번째 만남 : 4 세션

5. 지난주일 설교 요약

주일 예배 “내가 서 있는 이곳”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11-07-2021-아브라함의-이야기-2-내가-서-있는-이곳-창12-4~9절

21 views

Recent Posts

See All

예수님은 스스로를 ‘나는 세상의 빛이다’라고 하셨다.(12절) 우리는 이 말의 의미를 ‘예수님이 어둠 속에 있는 내 인생에 빛을 비추시면 우리가 진리를 찾아 갈 수 있다’로 이해한다. 맞다. 그러나 이것은 요한이 말하고자하는 얘기의 피상적인 부분이다. 이 말씀을 조금 더 깊이 들어가 본다. ● 빛과 어둠의 의미 요한은 이 책을 시작하며 계속적으로 한 가지

1. 새교우 환영회 한몸교회에 오신 새교우들을 환영하고 축하하는 ‘새교우 환영회’가 있습니다. 이 날은 새교우분들을 위하여 마련된 잔치 자리입니다. 이 자리를 통해서 한몸교회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저희 교회를 통해서 누릴 수 있는 유익한 교회 생활들을 안내 받게 되실 것입니다. 또한 참석하신 새교우분들에게 교회에서 준비한 작은 선물도 드릴 것입니다. 초대

이 본문은 많은 경우에 크게 두 가지로 전해진다. 예수님의 지혜와 사랑이다. 예수님이 이렇게 지혜롭게 대답을 하는 것을 보면 하나님의 사람이 분명하다는 것과 율법을 전혀 훼손하지 않는 지혜로 죄인을 품으시는 예수님의 모습 속에서 신자의 삶의 원리는 사랑이어야 한다는 것으로 교훈한다. 이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분명한 신자의 지침이다. 그러나 요한복음의 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