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11.04.2022) ***

1. 썸머 타임 해제 (Daylight Saving Time Ends)

돌아오는 주일(6일)에 썸머 타임이 해제됩니다.

토요일에 주무시기 전에 1시간 뒤로 옮겨 주세요. 주일 새벽 2시를 새벽 1시로 한 시간 뒤로 옮기시면 됩니다. 2am -> 1am

Spring Forward Fall Back

2. 할렐루야 나이트 사진

KQ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Upside 학생들과 학부형님들 그리고 교우들의 도움으로 풍성한 잔치가 되었습니다. 자녀들은 즐거운 게임을 즐겼으며 함께한 장년 교우들은 영화 감상을 했습니다.

마지막 순서로 진행된 경품 추첨에는 근사한 선물들이 준비 되어 끝까지 남아 있던 분들에게는 피로를 잊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함께 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 때의 즐거운 시간을 사진으로 보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십시오.

3. 할렐루야 나이트 사진 업로드 방법

지난 할렐루야 나이트 때에 개인적으로 찍은 사진을 함께 공유하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업로드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업로드해 주신 사진은 정리해서 위의 ‘할렐루야 나이트 앨범’에 올리게 될 것입니다.

4. 주일 설교 새 시리즈

이번 주일부터 ‘호세아서 강해’가 시작됩니다. 이 설교 시리즈를 통하여 당신의 백성을 향하신 하나님의 열정과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번 주는 호세아서 1장 1~11절입니다. 미리 읽어 오시면 주일 설교의 이해에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5. 지난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외식하지 말라”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6. 금요 기도회 오프라인 모임 시작

펜데믹 기간에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금요 기도회가 오늘부터(4일.금)오프라인 모임으로 전환합니다. 인도는 김순창 목사님께서 해 주시며 시간은 아래에 있습니다. 교우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날짜 : 오늘(금.4일)부터 매주 금요일

시간 : 저녁 8시

인도 : 김순창 목사님

장소 : KQ 예배실

7. Shoebox : Operation Christmas Child 사역

매년 한몸교회는 Samaritan’s Purse 에서 진행하는 Operation Christmas Child (OCC) 사역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이번 해에도 주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귀한 사역을 함께 감당하려 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도네이션이나 도움을 주시기 원하시는 분은 정희빈 집사님(703-909-0895) 혹은 목회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8. Shoebox 사역 동참 방법

Operation Christmas Child 에 참여하실수 있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1) Packing Party

이번 해에는 아이들과 가족 그리고 교우분들이 함께 슈박스를 만드는 “Packing Party”를 교회에서 진행하려 합니다.

*시간: 11월 13일(주일) 2부 예배후

*장소: 교회

Packing Party는 모두가 함께 모여 미리 준비된 장난감과 선물들을 그 자리에서 직접 슈박스에 담아서 준비하는 자리입니다. 상자에 들어가게 될 모든 장난감과 선물들은 여러분의 따뜻한 후원으로 이루어집니다. 그 후원을 통하여 상자에 들어가게 될 모든 장난감과 선문들을 준비할 것입니다.

2) 헌금

금전으로 도네이션 하실 분들은 헌금 봉투에 “크리스마스 슈박스”라고 써서 헌금함에 넣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

3) 직접 단체에 참여

Packing Party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이나 직접 선물을 준비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교회에서 준비된 박스를 가져가서 집에서 만들어 오시거나, 아래 링크로 가셔서 온라인으로 직접 오더하실 수도 있습니다.

(만들어진 박스는 늦어도 11월 20일 주일까지 교회로 전해주셔야 합니다.)

전 세계 곳곳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간을 지내고 있지만 이럴 때 일수록 더 어려운 우리의 이웃들을 생각하고 돕는 것이 서로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우리를 통하여 일 하시는 주님의 사역에 여러분들을 초대하며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9. 바이블 타임 11월, 12월 호 PDF

바이블 타임 11월호가 안내 데스크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11월, 12월호 PDF를 원하시는 분은 교회 자료실에서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4 views

Recent Posts

See All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 알리는 말씀 (4.19.2024) ***

● 주일 오찬 이번 주일(21일)에는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비빔밥’이 준비됩니다. 일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배부 : QT 생명의 삶 도착 5월 달 ‘생명의 삶’ 책자가 도착했습니다.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신청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석에 구비되어 있는 책자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불입니다. 헌금 봉

4.14.2024. 요한복음 강해(42). 예수 안에 있는 자의 외침. 요18:12~27절

예수님 당시에는 대제사장이 여러 명이 있었다. 그들 모두 ‘안나스’라는 사람의 아들 혹은 사위였다. 즉, 대제사장의 실세는 ‘안나스’이다. 가룟 유다의 배신에 의하여 체포당하신 예수님은 안나스에게로 끌려가 심문을 당했고 안나스와 몇몇의 공회원들은 모여서 예수님을 사형으로 정죄한다.(막14:64) 요한은 이 대제사장이 심문한 이야기를 베드로가 예수님을 세 번

Comentários


Os comentários foram desativad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