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1.12.2024) ***

1. QT 생명의 삶 주문

2월 달 ‘생명의 삶’ 책자를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목회실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입니다. 선착순으로 배부하기에 늦으시면 받지 못하실 경우가 생길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목자 안수식

오늘 주일 2부 예배 때에 쎌 목자 안수식이 있습니다.

이번에 안수 받으실 목자 가정은 권용원 예비 목자님과 이경/김설희 예비 목자 가정입니다. 축복하고 축하합니다~!

     

3. 2024년 새 쎌교회 발표

2024년 쎌교회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개편된 쎌교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교우 모두가 소속된 쎌교회를 확인해 주시고, 새해 첫 쎌 모임에 꼭 조인하셔서 쎌교회 공동체가 주는 기쁨과 즐거움에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이번 주일 설교 쇼츠 & 쿼츠

이번 주일 쇼츠 & 쿼츠가 제작 되었습니다.

전도용으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버티고 견디는 하나님의 사랑 이야기

     

5. QT 본문 유인물

2024년 1월에 묵상할 본문을 담은 유인물이 교회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 OBC 기관 회의

한몸교회 기관 회의가 아래와 같이 열립니다. 각 기관에 해당하는 회원분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사회 : 1월 14일

제직회 : 1월 21일

사무총회: 1월 28일

     

7. 내년도 QT 교재

내년부터 우리 교회가 진행할 QT 교재는 두란노 서원에서 발행한 ‘생명의 삶’으로 할 예정입니다. QT를 하실 수 있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1) 생명의 삶 웹사이트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그 날의 말씀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한 달치 본문이 적혀 있는 프린트

교회에서 장절만 적혀 있는 하드 카피본이 헌금함 옆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혹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직접 교재 구입

10불 이내의 가격으로 직접 서점 혹은 온라인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구입한 교재에는 영어 본이 함께 있습니다.

     

8. 중보기도 신청

중보 기도를 요청하실 분들은 교회 헌금함 옆에 비치되어 있는 ‘중보기도 신청서’에 작성하여 헌금함 혹은 김순창 목사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기도 제목은 30일 동안 지속적으로 중보기도 사역자분들이 기도를 하실 것입니다. 모든 기도의 제목들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이 됩니다. 안심하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7 views

Recent Posts

See All

*** 알리는 말씀 (5.17.2024) ***

● 목자 오찬(6월) 이번 여름 쎌교회 방학 시기에 맞추어 ‘목자 오찬’이 준비됩니다. 날짜는 6월 16일(주일) 점심으로 예배 후에 모이겠습니다. 목자분들은 미리 계획하여 그 시간을 비워 두셔서 함께 모여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목자 오찬으로 인하여 6월 정기 목자 모임은(6월 2일) 이 날의 모임으로 대체합니다. 쎌교

5.12.2024 요한복음 강해(45). 다 이루었다. 요19:23~36절

기독교에서 말하는 복과 다른 종교에서 말하는 복은 다르다. 어떻게 다른가. 그 차이를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시면서 마지막으로 한 말, ‘ 다 이루었다’라는 말의 의미로 살펴본다. ● ‘다 이루었다’의 의미 1) 예언된 말씀의 성취: 예수님이 오셔서 구약에 예언된 메시야에 대한 모든 말씀을 다 성취했다는 뜻이다. 2) 대속의 제사를 완성: 구약 시대에

*** 알리는 말씀 (5.10.2024) ***

● ‘엄마’하면 떠오르는 단어 이번 주일(12일)은 ‘어머니 날’입니다. ‘엄마’하면 떠오르는 단어를 모은 영상이 있기에 함께 공유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mQjdhQqYHF4 ● 어머니 날(12일.주일) 점심 음식 리스트 오는 12일(주일)은 어머니 날입니다. 이 날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햄버거(Beef &

Comentários


Os comentários foram desativad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