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09.22.2023) ***

1. 새교우 환영회

한몸교회에 오신 새교우들을 환영하고 축하하는 ‘새교우 환영회’가 있습니다.

이 날은 새교우분들을 위하여 마련된 잔치 자리입니다.

이 자리를 통해서 한몸교회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저희 교회를 통해서 누릴 수 있는 유익한 교회 생활들을 안내 받게 되실 것입니다. 또한 참석하신 새교우분들에게 교회에서 준비한 작은 선물도 드릴 것입니다.

초대 대상은 지난 3월 12일에 있었던 새교우 환영회에 초대 받았으나 참석하지 못한 새교우분들과 그 이후에 새로 오신 분들입니다. 일시와 장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1) 초대 대상: 새교우분들(교회에서 초청 편지를 받게 되실 것임)

2) 일시: 10월 22일(주일) 오후 4시

3) 장소: Upside 예배실

2. 지난 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요한복음(22): 멈추지 않는 십자가의 사랑”이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3. 중보기도 사역자 모임

하반기 중보기도 사역자 모임이 오는 주일(24일) 오후 1시 15분에 있겠습니다. 현재 중보기도 사역자분들과 이번에 새로 중보기도 사역자로 조인을 원하시는 분은 함께 자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는 성가대실에서 모이겠습니다.

* 24일(주일) 오후 1시 15분. 한몸교회 성가대실

4.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에는 요한복음 강해 스물 세 번째 시간으로 본문은 요한복음 8장 12~59절입니다. 집에서 미리 읽어 오시면 설교 이해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5. 금요 기도회 오픈

김순창 목사님의 인도로 금요 기도회가 진행 중 입니다. 많은 교우분들의 참석하여 기도의 자리를 채워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은 오후 7시 30분입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교회

6. 성가대원 모집

2부 예배 성가대원으로 섬기실 분을 찾습니다. 평소에 찬양을 좋아하시고 예배 때에 성가대로 섬기실 분들은 목회실에 알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7. 청소 사역 및 뒷정리 봉사자 모집

우리의 교회의 구석 구석을 깨끗하게 하기위해 청소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배당 들어오기전 왼쪽 벽에 싸인업 리스트를 마련해놓았습니다. 도움을 주기 원하시는 분들은 모두 그곳에 싸인업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닥 청소, 쓰레기 버리기, 설거지 etc...)

매주 2명 정도씩 도와주시면 청소하는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물론 한 달 단위로 싸인업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겠습니다.

8. 중보기도 신청

중보 기도를 요청하실 분들은 교회 헌금함 옆에 비치되어 있는 ‘중보기도 신청서’에 작성하여 헌금함 혹은 김순창 목사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기도 제목은 30일 동안 지속적으로 중보기도 사역자분들이 기도를 하실 것입니다. 모든 기도의 제목들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이 됩니다. 안심하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0 views

Recent Posts

See All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 알리는 말씀 (4.19.2024) ***

● 주일 오찬 이번 주일(21일)에는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비빔밥’이 준비됩니다. 일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배부 : QT 생명의 삶 도착 5월 달 ‘생명의 삶’ 책자가 도착했습니다.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신청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석에 구비되어 있는 책자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불입니다. 헌금 봉

4.14.2024. 요한복음 강해(42). 예수 안에 있는 자의 외침. 요18:12~27절

예수님 당시에는 대제사장이 여러 명이 있었다. 그들 모두 ‘안나스’라는 사람의 아들 혹은 사위였다. 즉, 대제사장의 실세는 ‘안나스’이다. 가룟 유다의 배신에 의하여 체포당하신 예수님은 안나스에게로 끌려가 심문을 당했고 안나스와 몇몇의 공회원들은 모여서 예수님을 사형으로 정죄한다.(막14:64) 요한은 이 대제사장이 심문한 이야기를 베드로가 예수님을 세 번

コメント


コメント機能がオフになっています。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