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박상호/혜영 선교사님 일정
박상호/혜영 선교사님께서 라오스 지역을 섬기는 성기숙 선교사님과 함께 사역을 하기로 하셔서 9월 10일(주일) 라오스로 떠나십니다.
성기숙 선교사님은 태양광 손교회(솔라미션)의 대표로서 라오스 지역에서 젊은이들을 섬기며 복음을 전하고 계십니다.
박 선교사님 내외분께서는 10일(주일) 미국을 떠나 한국에 몇 주 체류를 하신 후에 라오스를 방문하셔서 구체적인 일정을 가지실 계획이십니다. 두 분의 건강과 일정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교회 사진 갤러리 방문
최근 교회에서 했던 행사들을 사진으로 보기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체적인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3. 쎌교회 개편 예정
OBC 쎌교회가 이번 분기(9월~12월)를 마지막으로 내년도에는 쎌교회 개편을 할 예정입니다. 각 쎌 교회들은 이번 해 마지막 분기를 모두 마음을 다해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4. OBC 가을 피크닉 음식 Sign-up
9월 10일(주일)에 있을 피크닉 음식 준비를 위하여 수고해 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예배당 입구에 걸어 놓은 음식 리스트를 준비해 올 수 있는 음식에 이름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 예배당 입구에서 싸인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5. OBC 피크닉: 쎌 중심
이번 가을맞이 전교인 피크닉(9월 10일)은 쎌교회 중심으로 모이겠습니다.
특별히 우리 쎌교회는 이번 분기가 지나고 내년도에는 개편을 할 예정입니다.
이미 기존 쎌 멤버들 중에는 약 4년 가까이 함께 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기에 다른 분들과의 교제의 폭을 넓히는 의미로 큰 변화를 할 예정입니다.
그런 이유로 더더욱 이번 가을 학기 첫 모임인 9월 10일 피크닉에는 의미 있게 함께 모여 쎌모임을 가져 주시기를 바랍니다.
6. Picnic for 쎌교회 비회원
현재 우리 교회에 정기적으로 출석을 하고 계신 가정 중에 쎌교회에 조인하지 못하신 가정들이 계십니다. 이 분들은 이번 피크닉 때에 어색하지 않게 함께 하실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전혀 부담가지지 마시고 빠짐없이 참석해 주셔서 한몸교회의 가족 됨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7. 정기 목자 모임 (휴무 목자 포함)
9월 정기 목자 모임이 오는 주일(3일) 오후 2시에 온라인으로 있습니다.
가을 학기 쎌 모임 시작 전에 나누어야 할 중요한 사항들이 많이 있으니 모든 목자분들은 빠짐없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무 목자분들도 참석하셔야 합니다.
혹시 참여가 어려우신 분은 꼭 미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8. 지난 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요한복음(20): 예수님의 때”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9.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에는 요한복음 강해 열 일곱 번째 시간으로 본문은 요한복음 7장 37~52절입니다. 집에서 미리 읽어 오시면 설교 이해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10. 가을 학기 쎌 모임 시작
3개월의 방학 기간을 마치고 오는 9월 10일 주간부터 쎌 모임을 시작합니다.
모든 쎌교회들은 일정을 참고해 주셔서 첫 모임부터 활발히 잘 진행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성가대원 모집
2부 예배 성가대원으로 섬기실 분을 찾습니다. 평소에 찬양을 좋아하시고 예배 때에 성가대로 섬기실 분들은 목회실에 알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12. 청소 사역 및 뒷정리 봉사자 모집
우리의 교회의 구석 구석을 깨끗하게 하기위해 청소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배당 들어오기전 왼쪽 벽에 싸인업 리스트를 마련해놓았습니다. 도움을 주기 원하시는 분들은 모두 그곳에 싸인업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닥 청소, 쓰레기 버리기, 설거지 etc...)
매주 2명 정도씩 도와주시면 청소하는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물론 한 달 단위로 싸인업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겠습니다.
13. 중보기도 신청
중보 기도를 요청하실 분들은 교회 헌금함 옆에 비치되어 있는 ‘중보기도 신청서’에 작성하여 헌금함 혹은 김순창 목사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기도 제목은 30일 동안 지속적으로 중보기도 사역자분들이 기도를 하실 것입니다. 모든 기도의 제목들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이 됩니다. 안심하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