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07.22.2022) ***

1. 부고 (고 김덕희 성도님)

김명섭 집사님(아내:최현순 집사님)의 부친되시는 고 김덕희 성도님께서 지난 21일 새벽에 만 86세의 일기로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으셨습니다. 유가족분들에게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 김명섭, 김명인, 김광섭 삼형제 집사님의 부친이십니다.

2. 고별 예배 일정 (고 김덕희 성도님)

고 김덕희 성도님의 장례 일정이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많은 교우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유가족분들을 위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 고별 예배

일시: 2022년 7월 24일(주일) 오후 5시

장소: 한몸교회 본당

3.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에 들으실 하나님의 말씀은 에베소서 강해 열여덟 번째 시간입니다.

본문은 계속해서 에베소서 6장 10~17절까지의 말씀입니다. 미리 읽어 오시면 주일 설교에 더욱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4. 지난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순종의 이유”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5. KQ VBS(여름 성경 학교)

한몸교회 VBS의 두 번째 주간입니다. 많은 교우분들의 관심과 기도 그리고 후원을 바랍니다.

- 주제: Mystery Island "Tracking Down the One True God"

(신비의 섬: "유일하신 참 하나님을 추적하다")

- 날짜: 7월 셋째 주(17일) ~ 8월 둘째 주(14일) 5주 동안. 매 주 주일 예배.

6. 바이블 타임 8월호 PDF

바이블 타임 8월호의 PDF을 교회 게시판에 올려 놓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을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4 views

Recent Posts

See All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 알리는 말씀 (4.19.2024) ***

● 주일 오찬 이번 주일(21일)에는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비빔밥’이 준비됩니다. 일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배부 : QT 생명의 삶 도착 5월 달 ‘생명의 삶’ 책자가 도착했습니다.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신청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석에 구비되어 있는 책자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불입니다. 헌금 봉

4.14.2024. 요한복음 강해(42). 예수 안에 있는 자의 외침. 요18:12~27절

예수님 당시에는 대제사장이 여러 명이 있었다. 그들 모두 ‘안나스’라는 사람의 아들 혹은 사위였다. 즉, 대제사장의 실세는 ‘안나스’이다. 가룟 유다의 배신에 의하여 체포당하신 예수님은 안나스에게로 끌려가 심문을 당했고 안나스와 몇몇의 공회원들은 모여서 예수님을 사형으로 정죄한다.(막14:64) 요한은 이 대제사장이 심문한 이야기를 베드로가 예수님을 세 번

Comments


Commenting has been turned off.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