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07.10.2022) ***

1. 장례 예배 일정 (고 정재남 성도)

고 정재남 성도님(정준용 집사님 부친)의 장례 일정이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고별 예배는 ‘새소망 교회’ 주관으로 진행을 하고, 봉안 예배는 저희 ‘한몸교회’ 주관으로 진행을 합니다. 예배 일시와 장소는 아래에 기재하였습니다.

많은 교우분들이 참석하셔서 유가족분들을 위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별 예배

일시: 2022년 7월8일(금) 저녁 7시

장소: 새소망교회(New Hope Baptist Church)

3301 Hidden Meadow Dr, Herndon, VA 20171

* 봉안 예배

일시: 7월13일(수) 오전 10:00시

장소: Stonewall Memory Gardens

12004 Lee Hwy, Manassas, VA 20109

2. 지난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성령으로 충만함을 입으라”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07-03-2022-에베소서-강해-15-성령으로-충만함을-받으라-엡5장-15~21절

3. KQ VBS(여름 성경 학교)

올해 한몸교회 Kids Quest 에서는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합니다. 많은 교우분들의 관심과 기도를 바랍니다.

- 주제: Mystery Island "Tracking Down the One True God"

(신비의 섬: "유일하신 참 하나님을 추적하다")

- 날짜: 7월 셋째 주(17일) ~ 8월 둘째 주(14일) 5주 동안. 매 주 주일 예배.

4.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에 들으실 하나님의 말씀은 에베소서 강해 열여섯 번째 시간입니다.

본문은 계속해서 에베소서 5장 22~33절까지의 말씀입니다. 미리 읽어 오시면 주일 설교에 더욱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5. 바이블 타임 7월호 PDF

바이블 타임 7호의 PDF을 교회 게시판에 올려 놓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을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바이블-타임-22년-7월호-pdf

6. Billion Soul Harvest (광고 영상 포함)

https://youtu.be/usZ3QVrwsBE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Billion Soul Harvest라는 집회가 열립니다.

이 집회는 국가, 민족, 교단, 교회, 단체를 초월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아래 하나로 연합하자는 의미의 컨퍼런스입니다.

날짜: 7월 12일(화)~15일(금)

장소: 콜로라도 스프링스

***모든 진행은 영어로 하며 통역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https://www.billionsoulharvest.net/

선교와 기도의 연합 운동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교회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billion-soul-harvest

20 views

Recent Posts

See All

예수님은 스스로를 ‘나는 세상의 빛이다’라고 하셨다.(12절) 우리는 이 말의 의미를 ‘예수님이 어둠 속에 있는 내 인생에 빛을 비추시면 우리가 진리를 찾아 갈 수 있다’로 이해한다. 맞다. 그러나 이것은 요한이 말하고자하는 얘기의 피상적인 부분이다. 이 말씀을 조금 더 깊이 들어가 본다. ● 빛과 어둠의 의미 요한은 이 책을 시작하며 계속적으로 한 가지

1. 새교우 환영회 한몸교회에 오신 새교우들을 환영하고 축하하는 ‘새교우 환영회’가 있습니다. 이 날은 새교우분들을 위하여 마련된 잔치 자리입니다. 이 자리를 통해서 한몸교회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저희 교회를 통해서 누릴 수 있는 유익한 교회 생활들을 안내 받게 되실 것입니다. 또한 참석하신 새교우분들에게 교회에서 준비한 작은 선물도 드릴 것입니다. 초대

이 본문은 많은 경우에 크게 두 가지로 전해진다. 예수님의 지혜와 사랑이다. 예수님이 이렇게 지혜롭게 대답을 하는 것을 보면 하나님의 사람이 분명하다는 것과 율법을 전혀 훼손하지 않는 지혜로 죄인을 품으시는 예수님의 모습 속에서 신자의 삶의 원리는 사랑이어야 한다는 것으로 교훈한다. 이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분명한 신자의 지침이다. 그러나 요한복음의 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