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06.17.2022) ***

1. 이번 주일 설교 강사

이번 주일(19일) 주일 예배 강단을 섬겨 주실 목사님은 Seed 선교회 국제 대표님이신 박신욱 선교사님이십니다. 함께 하실 말씀은 “보혜사 성령님(요한복음 16:7~15절)”입니다. 말씀을 전해 주실 때에 교우분들에게 큰 은혜가 있기를 기대합니다.

2. 주일 예배 출석

현재 주일 예배 출석이 1부, 2부를 합하여 약 90~100명(주일학교 포함)의 교우분들이 출석을 하고 계십니다. 이번 주일에는 외부 강사이신 박신욱 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교회의 좋은 이미지를 만드는 일 역시 큰 사역이라 여기시고,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청지기 역할을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3. 이수용 목사님 근황

이수용 목사님께서 지난 13일~16일까지 남침례교단 정기 총회와 한인 총회를 방문하시고, LA 이롬 본사에서 말씀 전하셨습니다. 이어서 제자들교회의 말씀을 전하는 사역이 남았습니다. 계속해서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 일정 *

13일~15일 : 남침례교단 정기 총회 및 한인 총회

16일~19일 : LA 이롬 본사 및 지역 교회(제자들교회: 박종순 담임 목사)

4.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에 들으실 하나님의 말씀은 에베소서 강해 열 세 번째 시간입니다.

본문은 계속해서 에베소서 4장 20~32절까지의 말씀입니다. 미리 읽어 오시면 주일 설교에 더욱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5. 지난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새 사람이 행하는 정의”라는 제목의 설교를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06-12-2022-에베소서-강해-13-새-사람이-행하는-정의-엡4장-20~32절

6. 바이블 타임 6월호 PDF

바이블 타임 4월, 5월, 6월호의 PDF을 교회 게시판에 올려 놓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을 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바이블-타임-22년-4-5-6월호-pdf

7. Billion Soul Harvest (광고 영상 포함)

https://youtu.be/usZ3QVrwsBE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Billion Soul Harvest라는 집회가 열립니다.

이 집회는 국가, 민족, 교단, 교회, 단체를 초월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아래 하나로 연합하자는 의미의 컨퍼런스입니다.

날짜: 7월 12일(화)~15일(금)

장소: 콜로라도 스프링스

***모든 진행은 영어로 하며 통역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https://www.billionsoulharvest.net/

선교와 기도의 연합 운동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교회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post/billion-soul-harvest

10 views

Recent Posts

See All

호세아서는 4장부터 13장까지 하나님의 강한 심판을 얘기한다. 본장에서는 북 이스라엘의 수도였던 사마리아가 거품처럼 멸망할 것과 전쟁 후에 이들이 포로로 끌려가게 될 것은 예언한다. 하나님이 이렇게 하는 가장 큰 원인은 이스라엘이 두 마음(갈라진 마음)을 품었기 때문이다. 이 두 마음을 품은 신자에게는 어떠한 일이 일어나며, 내 마음이 갈라져 있다는 것을

1. 일대일 제자훈련 개명 지금까지 진행했던 ‘일대일 제자훈련’을 ‘풍성한 삶의 기초’로 이름을 개명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훈련 보다, 그리스도 안에 누리는 삶의 풍성함이 핵심 주제인데, 훈련이라는 이름으로 인하여 갖게 되는 부담을 덜기 위하여 개명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의 신청을 바랍니다. 정말 좋습니다. 2. 일대일 제자훈련 마친 후의 소감 ‘

참고) 한몸교회 '일대일 제자 훈련' 프로그램을 교재의 이름인 '풍성한 삶의 기초'로 변경합니다. “풍성한 삶의 기초”를 마친 따르미와 이끄미의 소감을 함께 나눕니다. 대체 무슨 비밀이 이 “풍성한 삶의 기초”에 있을까요?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l 하나님은 나만의 하나님이 아니라는 것을 배웠다. 이끄미와 따르미는 12주 동안 함께 경험한 삶과 말씀을 나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