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 알리는 말씀 (05.19.2023) ***

1. 자녀 교육 세미나

자녀 교육 세미나가 내일(20일) 진행이 됩니다.

현재 봉사자 포함하여 약 40여명의 분들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모든 순서가 잘 진행이 되어 의미 있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자녀교육 세미나 순서 중에는 ‘자녀와 성(性)’에 대하여 리소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진행은 KQ 디렉터이신 정희빈 집사님께서 수고해 주실 것입니다.

2. 헌아례

오는 6월 11일(주일)에 헌아례를 진행합니다.

이번 ‘자녀 교육 세미나’ 참석을 못하신 부모님은 꼭 KQ 디렉터 정희빈 집사님(703)909-0895께 알려주셔서 헌아례 교육을 꼭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헌아례(Child Dedication)는 부모가 자신의 자녀를 하나님께서 아름다운 사람으로 만들기 원한다고 고백하고 약속하는 시간입니다 **

3.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에는 요한복음 강해 여섯 번째 시간으로 본문은 요한복음 3장 22~36절입니다. 집에서 미리 읽어 오시면 설교 이해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4. 지난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요한복음(8):상식을 깨부수다”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5. 이수용 목사님의 6월 일정

이수용 목사님께서 ‘이스라엘 성지 순례’를 다녀오십니다.

이번 trip은 남침례교단 버지니아 지방회 목사님들(26명)과 함께 하시며, NorthStar 교단에서 경비의 일부를 지원받았습니다.

또한, 성지 순례에 이어서 큰 아들 앤디의 졸업식(6월 18일) 참여차 캘리포니아에 여름휴가를 1주일간 다녀오십니다. 6월에 있는 trip의 안전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성지 순례 일정

5월 29일(월)~6월10일(토)

* 여름 휴가

6월 12일(월)~18일(주일)

6. 청소 사역 및 뒷정리 봉사자 모집

우리의 교회의 구석 구석을 깨끗하게 하기위해 청소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배당 들어오기전 왼쪽 벽에 싸인업 리스트를 마련해놓았습니다. 도움을 주기 원하시는 분들은 모두 그곳에 싸인업 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닥 청소, 쓰레기 버리기, 설거지 etc...)

매주 2명 정도씩 도와주시면 청소하는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물론 한 달 단위로 싸인업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겠습니다.

7. 중보기도 신청

중보 기도를 요청하실 분들은 교회 헌금함 옆에 비치되어 있는 ‘중보기도 신청서’에 작성하여 헌금함 혹은 김순창 목사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기도 제목은 30일 동안 지속적으로 중보기도 사역자분들이 기도를 하실 것입니다. 모든 기도의 제목들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이 됩니다. 안심하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views

Recent Posts

See All

4.21.2024  요한복음 강해(43). 세상의 선택. 요18:28~40절

예수님은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 최소 5번의 심문과 재판을 받으셨다. 이 때 예수님을 심문한 사람은 안나스, 가야바, 헤롯 그리고 빌라도이다. 이렇게 많은 재판을 받았다는 것은 예수님이 죄가 없었다는 뜻이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시 이스라엘은 로마의 식민지였다. 그래서 이들의 사형 판결과 집행권은 로마 총독 밖에 할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31절) 이런 이유로

*** 알리는 말씀 (4.19.2024) ***

● 주일 오찬 이번 주일(21일)에는 2부 예배 후에 점심 식사로 ‘비빔밥’이 준비됩니다. 일정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배부 : QT 생명의 삶 도착 5월 달 ‘생명의 삶’ 책자가 도착했습니다.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신청을 하지 않으셨더라도 필요하신 분들은 안내석에 구비되어 있는 책자를 픽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7불입니다. 헌금 봉

4.14.2024. 요한복음 강해(42). 예수 안에 있는 자의 외침. 요18:12~27절

예수님 당시에는 대제사장이 여러 명이 있었다. 그들 모두 ‘안나스’라는 사람의 아들 혹은 사위였다. 즉, 대제사장의 실세는 ‘안나스’이다. 가룟 유다의 배신에 의하여 체포당하신 예수님은 안나스에게로 끌려가 심문을 당했고 안나스와 몇몇의 공회원들은 모여서 예수님을 사형으로 정죄한다.(막14:64) 요한은 이 대제사장이 심문한 이야기를 베드로가 예수님을 세 번

Comments


Commenting has been turned off.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