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새교우 환영회
지난 펜데믹 이후로 우리 교회에 새로운 교우 가정이 꽤 여러 가정이 있습니다.
이 분들에게 저희 교회를 자세히 소개하고, 정식으로 환영하는 ‘새교우 환영회’가 열립니다. 이 자리를 통해서 저희 교회를 통해서 누릴 수 있는 유익한 점들을 안내 받으시고, 또한 교회에서 준비한 작은 선물도 드릴 것입니다.
참가 대상은 2019년도에 있었던 새교우 환영회 때에 참석하시지 못한 모든 분입니다. 오셔서 교회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안수 집사님들, 목자분들, 실행 위원분들 뿐 만 아니라, 새교우 환영회에 참석하고 싶은 모든 분들은 참석이 가능합니다. 다만, 우리 교회 제직분들은 꼭 미리 참석 여부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 3월 12일(주일) 오후 4시
대상 : 2019년 3월 이후에 오신 새교우분들
2. 헌금 보고서 우송
재정부에서 보내드리는 광고입니다.
작년도 헌금 보고서를 교우 여러분들 집으로 모두 보내드렸습니다.
받으신 헌금기록을 살펴보시고, 빠졌거나 수정할 내용이 있으면 교회나 재정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한해 동안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도하고 또 물질적으로 헌신해주신 모든 교우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3. 목회기도 오리엔테이션
한몸교회에서는 예배 중에 교우들을 위한 중보와 축복의 의미를 담은 ‘목회기도’를 합니다. 이 ‘목회기도’는 성도를 돌보는 목양의 기도이기에 오는 3월부터 담임 목사와 쎌교회 목자가 순서를 맡아서 진행을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기도를 담당하게 될 쎌 목자분들을 위한 ‘목회기도 오리엔테이션’을 오는 주일(19일) 오후 1시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약 45분 정도 소요될 예정이니 목자분들은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변화된 목회기도는 한 달에 한번 목자들이 순서를 맡게 됩니다.
4. 지난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호세아서 강해10: 아버지의 사랑”이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5.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 설교는 호세아서 강해 열 번째 시간으로 함께 하실 본문은 호세아 12장 1~14절입니다. 미리 읽어 오시면 주일 설교의 이해에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튀르키예 & 시리아 구제 헌금
지난 2월 6일에 시리아 국경과 가까운 튀르키예(터키) 남동부에 엄청난 지진이 발생해서 재난 피해자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미 사망자가 4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이에 저희 한몸교회가 재난을 맞은 나라와 국민들을 돕기 위한 방편을 알아보던 중에 현재 이스탄불에서 선교를 하고 계신 고병익/홍숙낭 선교사님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이분들을 통하여 한몸교회가 난민들의 어려운 상황을 적극적으로 돕기 위해, 지난 주일에 이어 이번 주일(19일)에도 구제 헌금을 하려고 합니다.
교우 여러분들은 어려움에 처한 난민들을 불쌍히 여기는 마음으로 모두가 다 작은 정성이라도 좋습니다. 모두가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교우분들이 정성을 다하여 드린 헌금은 남침례교단 한인 총회 해외 선교부로 보내져 재난 당한 난민들에게 전해질 것입니다.
* 헌금 방법 *
헌금함 옆에 비치되어 있는 파란색깔의 “구제헌금” 봉투에 이름과 함께 넣어 주십시오.
7. 중보기도 신청
중보 기도를 요청하실 분들은 교회 헌금함 옆에 비치되어 있는 ‘중보기도 신청서’에 작성하여 헌금함 혹은 김순창 목사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기도 제목은 30일 동안 지속적으로 중보기도 사역자분들이 기도를 하실 것입니다. 모든 기도의 제목들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이 됩니다. 안심하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교회 D3 프로그램 시작
한몸교회 제직이 되기 위한 ‘제직 훈련’과 그리스도 안의 풍성한 삶을 배우는 ‘풍성한 삶의 기초’가 3월 5일(주일) 주간부터 시작됩니다.
신청은 헌금함 옆에 있는 ‘OBC 훈련 신청서’에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풍삶기의 훈련 소감’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미 마치신 분들의 소감을 보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