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튀르키예’에서 온 편지(고병익/홍숙낭 선교사)
지난 2월 6일에 시리아 국경과 가까운 튀르키예(터키) 남동부에 엄청난 지진이 발생해서 재난 피해자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미 사망자가 1만 7천명을 넘어섰고, 부상자는 7만명이 넘은 상태입니다.
이에 저희 한몸교회가 재난을 맞은 나라와 국민들을 돕기 위한 방편을 알아보던 중에 현재 이스탄불에서 선교를 하고 계신 고병익/홍숙낭 선교사님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이분들을 통하여 한몸교회가 튀르키예의 어려운 상황을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입니다.
어떤 방법으로 도움을 줄 것인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공지를 해 드릴 것입니다. 현재 상황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은 고병익 선교사님 부부가 보내 주신 편지를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십시오)
모두 이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목회기도 오리엔테이션
한몸교회에서는 예배 중에 교우들을 위한 중보와 축복의 의미를 담은 ‘목회기도’를 합니다. 이 ‘목회기도’는 성도를 돌보는 목양의 기도이기에 오는 3월부터 담임 목사와 쎌교회 목자가 순서를 맡아서 진행을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기도를 담당하게 될 쎌 목자분들을 위한 ‘목회기도 오리엔테이션’을 오는 2월 19일(주일) 오후 1시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약 45분 정도 소요될 예정이니 목자분들은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변화된 목회기도는 한 달에 한번 목자들이 순서를 맡게 됩니다.
3. 중보기도 신청
중보 기도를 요청하실 분들은 교회 헌금함 옆에 비치되어 있는 ‘중보기도 신청서’에 작성하여 헌금함 혹은 김순창 목사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기도 제목은 30일 동안 지속적으로 중보기도 사역자분들이 기도를 하실 것입니다. 모든 기도의 제목들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이 됩니다. 안심하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지난주일 설교 요약
지난 주일 “호세아서 강해9: 두 마음 vs. 한 마음”이라는 제목의 설교 요약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5. 이번 주일 설교 본문
이번 주일 설교는 호세아서 강해 열 번째 시간으로 함께 하실 본문은 호세아 11장 1~12절입니다. 미리 읽어 오시면 주일 설교의 이해에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교회 D3 프로그램 시작
한몸교회 제직이 되기 위한 ‘제직 훈련’과 그리스도 안의 풍성한 삶을 배우는 ‘풍성한 삶의 기초’가 3월 5일(주일) 주간부터 시작됩니다.
신청은 헌금함 옆에 있는 ‘OBC 훈련 신청서’에 작성하셔서 헌금함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풍삶기의 훈련 소감’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미 마치신 분들의 소감을 보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