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rch

방문자 환영 편지

한몸교회를 방문하시고 예배에 함께 하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번 방문이 계속적인 교제의 시작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 담아 담임 목사인 저와 저희 교회에 대한 간단한 소개의 말씀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교회를 참 좋아했습니다. 중학교 때에 저희 교실 창문으로 제가 다니던 교회 옆 마당이 보였습니다. 하루에도 수 없이 교회를 내려다보며 마음의 안정을 찾았던 것을 기억합니다. 교회는 저에게 집이었고, 놀이터였으며, 인생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배움터이기도 했습니다.

20대에 한국을 떠나 알젠틴과 미국에서 이민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타향에서도 역시 교회는 제게 안식처가 되었습니다. 고국을 떠나 모든 것이 낯설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환경을 잘 이겨 낼 수 있었던 것도 제게는 교회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2018년도에 한몸교회에 담임 목사로 부임을 했습니다. 교회가 저의 인생의 버팀목이 되었던 것처럼 우리 교회 역시 함께 한 모든 교우들에게 이러한 살대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교우들 모두가 인생의 기쁜 일, 슬픈 일, 즐거운 일, 아픈 일을 겪을 때 마다 교회를 떠올리며 쉼을 얻는 마음의 고향 같은 교회가 되기를 꿈꾸며 기도합니다.

이러한 교회가 되기 위해서는 그 어떤 것보다도 복음이 살아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하여 저희 교회는 매 주일 강단에서 예수가 그리스도임이 선포됩니다. 흔들리지 않는 견고한 인생이 되기 위해서는 가장 확실한 길잡이는 예수님이기 때문입니다.

교회다움은 형식이 아닌 내용이라 여기기에 이러한 목회 방향을 잘 유지하기 위하여 애쓰는 곳이 바로 한몸교회입니다.

다시 한 번 저희 한몸교회를 방문해 주심을 환영합니다. 아무쪼록 저희 교회가 건강한 교회로 향하는 그 길목에 한 가족이 되어 함께 하기를 소원합니다.


은혜 아래

한몸교회 담임 목사 이수용


방문자 환영 편지(따뜻함)
.pdf
Download PDF • 50KB

49 views

Recent Posts

See All

5.26.2024. 요한복음 강해(47) 평강이 있을지어다. 요20:19~31절

믿음을 가진 신자가 이 땅에서 누릴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한 단어로 말할 수 있다. 그것은 ‘평강’이다. ● 평강 예수님이 돌아가신 후에 제자들이 유대인들을 두려워하여 모든 문을 걸어 닫아걸고 근심과 걱정 가운데 사로잡혀 있었다. 그 때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나타나셔서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지어다’라고 말씀하셨다.(19절) 이 말이 얼마나 중요한지 같은

*** 알리는 말씀 (5.24.2024) ***

● QT 생명의 삶(6월. 우리말 성경) 교회 QT 생명의 삶 6월호가 준비되었습니다. 특별히 6월부터는 번역본 ‘우리말 성경’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본문을 이해하기가 아주 용이합니다. 약간의 여유분이 있으니 주일 전에 목회실에 구입 의사를 말씀을 주시면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 6월 QT 생명의 삶 본문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6월 생명의 삶 본문을 보실

Comments


Commenting has been turned off.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