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교회 소식을 전합니다

Updated: Apr 5, 2020

알리는 말씀을 드립니다. 1. 온라인 8시 예배(1부) 캔슬 지난 30일 매릴랜드와 버지니아 주 정부는 코로나바이러스를 위한 안전 수칙으로 "스테이 홈(자택대피령)"이 내려진 상태입니다.

이로 인해 예배 봉사자들의 안전과 주에서 내린 수칙을 준수하기 위하여 본 교회는 온라인으로 드리는 주일 오전 8시 예배(1부)를 캔슬하게 되었습니다. 교우분들의 양해를 바랍니다.

2. 온라인 11시 예배(3부) 정상 주일 오전 11시 예배는 기존과 같이 온라인(Live)으로 정상 예배합니다. 건물에서 드리는 예배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Live)으로 드리는 예배가 정상으로 진행한다는 것이기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3. 온라인 성경 공부 및 훈련 코로나 사태가 지속됨에 따라 교회의 모든 '성경 공부' 및 '훈련'을 온라인으로 전환합니다. 새로 오픈되는 과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세 과목 모두 강사는 이수용 목사님입니다. 1) 제직 훈련 (강의 내용: 새생명반, 새가족반, 목자론, 제직 오리엔테이션) : 총 10주 신청 자격 : 제직 훈련을 받지 않은 모든 자 2) 일대일 제자 훈련 : '일대일 제자 훈련'을 이수한 분과 함께 하는 훈련 : 총 12주 신청 자격 : '제직 훈련'을 이수한 자 3) 일대일 목자 제자 훈련 : 이수용 목사님과 함께 하는 목자 훈련 : 총 12주 신청 자격 : 목자 (목자분들만 해당합니다)

* 신청 마감 : 4월 26일(주일) * 신청서 체출 : 목회자, 목자, 훈련 사역단장(김광종 집사) -> 이 중에 한분에게 주시면 됩니다.

* 신청서 제출 방법 : 카톡, 이멜, Text Message etc... * 학기 시작 : 5월 3일 주간 * 신청서 기재 내용 (아래와 같은 내용을 적어서 제출해 주시기 바람)

1. 과목 : (제직 훈련, 일대일 제자 훈련, 일대일 목자 제자 훈련) 중 기재 2. 이름 : 3. 전화번호 :

4. 이메일 5. 비고 :

* 신청서 예시 1. 과목 : 일대일 제자 훈련 2. 이름 : 홍길동 3. 전화 번호 : 703) 456-1234 4. 이메일 : honggildong@hanmom.org

5. 비고 : 평일 오전에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이번 주일(5일) 11시 예배 광고 시간을 참고해 주십시오. -------------------

4. 고난 주간 영상 설교 다음 주간인 4월 6일(월)~11일(토)는 '고난 주간'입니다. 이번 고난 주간에 맞추어 매일 하루가 시작되는 0시에 맞추어 이수용 목사님의 일일 '고난 주간 메시지'가 짧은 영상으로 제작되어 배부됩니다. (10분 이내의 영상입니다) 이 '고난 주간 메시지' 영상은 매일 하루가 시작되는 밤 0시에 교회 홈 페이지 '알림 및 광고'에 게시가 되며 매일 이곳에 방문을 하셔서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영상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이상 방문하셔서 영상으로 전해지는 메시지를 통해 주님의 고난이 우리에게 주는 의미에 대하여 하루를 묵상하며 지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알림 및 광고' 코너는 아래를 클릭하시면 방문할 수 있으며, 첫 영상은 6일(월) 자정인 0시에 게시가 될 것입니다. https://www.onebodychurch.com/announcement 5. 부활주일 4월 12일 주일은 부활 주일임을 알려드립니다.

135 views

Recent Posts

See All

1. OBC 야외 점심 식사 예정대로 오는 주일(22일) 2부 예배(11시) 후에 파킹랏에서 식사를 준비합니다. 다만, 날씨가 90도 가량 될 것으로 예상되니, 준비된 식사를 픽업하셔서 가능한 빌딩 안에서 식사를 해 주시고, 혹시 밖에서 식사를 하실 분들은 비치용(beach) 접이식 의자를 가지고 오시면 준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라

유대인들은 그들 만이 갖고 있는 고정관념이 있었다. 그것은 하나님의 구원은 오직 유대인에게만 해당한다는 것이었다. 이것은 참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유대인의 시조인 아브라함 때부터 줄기차게 ‘너와 네 자손으로 말미암아 모든 족속이 복을 받을 것을 약속’했기 때문이다.(창12:3,28:14) 이 에베소서는 그들이 갖고 있는 이 고정관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