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 Yong Lee

Feb 10, 20232 min

'튀르키예'에서 온 편지(고병익/홍숙낭 선교사)

사랑하는 여러분.

샬롬. 안녕하세요.

안타갑고, 슬프게도 2월 6일 새벽 4:17 (7.8) 그리고 오후 1:23 분경(7.4)  연속으로 일어난 지진의 결과로 매일 지진 피해자의  숫자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정을 알고, 계속  관심을 가지시고 기도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이곳 튀르키예에서는 개신교에 속한  단체들 (한국 사역자 협회,  현지인 교회 협회, 또 저희 카드쿄이가  속한 개신교 교회 재단 등등) 이 열심히 구호 작업에 애쓰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해외에서도 지진 피해자들을 후원을 하기 위해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  소식 업데이트와 함께  몇 가지를 나누고자 합니다

먼저 주의 사항은 벌써 나쁜 사람들이 이 지진를 이용해 잘못된 뉴스를 퍼뜨리고 후원을 요구하여 착취하려고 하니 특별히 조심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이쪽 시간 밤 10시경 뉴스에 의하면

사망자 숫자 17,406 명, 부상자 71,866, 무너진 가구는 6,444 그리고 훼손, 손상된 건물 숫자는 11,302개나 됩니다.

국내와 외국에서  온 구조대원들과 구호 팀들이 계속해서 지진 지대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지진이 일어난후 벌써 72시간이 지나서 이제는 밑에 깔려 있는 사람들이 살 희망은 휘박합니다. 그러나 끝까지 할수 있는데로 구조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나눌것은 많으나 제가 속해 있는 "개신교 교회들 재단"  ( 10 개) 소속의 asiaminorministries.org  의 활동을 나눕니다.  이 NGO는 재단에 속해 있는 펜딕 교회에서 리더로써 섬기고 있는 타멜( 의사) 형제가 미국에서 세웠습니다.

Asiaminorminstries는 공식 자선단체입니다(501c3 면세 자선 단체).  튀르키예 선교를 목적으로 세워졌습니다.이 단체에 대한 모든 기부금은 면세 대상이며 새해 초에 전년도 기부금에 대한 영수증을 제공하여 면세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재단 소속 여러 교회에서 많은 자원 봉사자들이 Antakya (하타이 지역. 가장 피해가 큰 지역중 하나) 로 갔고, 저희 교회에서도 요엘과 팀 형제가 가 있습니다.

저희 재단은 마르마라 교회 협회와 함께 동역중이며 지금까지 들어온 후원금으로 트럭이 한대 갔습니다.

다음 트럭을  보내려면: 1) 물 2) 담요 3) 기저귀 및 물티슈 4) 노인복 5) 국그릇과 숟가락 6) 참치, 견과류, 비개인 식품 7) 태양광 에너지 손전등 8) 이유식 9) 히터가 있는 경우 휴대용 밥솥 10) 여성용 패드  11) 텐트 12) 난로 난방 13) 여러 음식들 등 구입을 구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튀르키예 정부는 지진이 일어난 10개 주에 "비상 상태"를 3개월간 선포했슴니다. 그렇지만 정상적인 생활이 돌아올려면 최소한 1년 이상이 걸릴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지속적인 기도와 후원을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격려, 기도 그리고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샬롬.

이스탄불, 카드쿄이 개신교 교회

고 병익, 홍 숙낭 선교사 부부 드림.

    36
    1